안동카페 분위기 좋고 음료가 맛있는 옥동 헤븐 카페
- 맛집 카페/맛집
- 2022. 12. 17.
안동 옥동에 있는 헤븐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옥동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주차장이 넉넉한 곳이에요. 카페 분위기가 훌륭해서 커플분들이 찾기에도 좋고 사진 찍을 곳도 여러 곳이 있는 곳입니다.
카페 헤븐 입구입니다. 아래쪽에 주차하고 돌계단을 통해 위로 올라가면 되는데요. 현재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9시에 오픈해서 21시에 클로징하고 있습니다.
헤븐 카페 입구입니다. 예전에는 입구쪽에 예쁜 벤치 같은것들이 있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없어지고 카페의 예쁜 입구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쁜 커튼이 있는 창가 자리가 인상적인 곳이에요.
카페 헤븐 메뉴판은 음료 위주의 구성입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디저트류는 판매하고있진 않다고 하시더라고요. 음료는 커피류와 라떼 종류, 에이드, 차 종류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습니다.
카페 입구쪽에 있는 거울 포토존이 고객분들이 많이 찾는 공간이에요.
카페 곳곳에 있는 구조물과 의자, 테이블 등을 이용하여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해두고 있습니다.
달고나라떼와 옥수수 라떼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마침 추운 날씨였는데 따뜻한 커피로 몸도 녹이고 카페 헤븐의 고즈넉한 분위기도 즐겼답니다.
옥수수라떼는 양도 많고 맛과 향이 좋았어요.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헤븐입니다.
야외 공간도 따로 준비돼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예쁜 스냅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
카페 헤븐 곳곳에 예쁜 테이블과 오손도손 이야기 나누기 좋은 공간들이 많아요. 저희도 방문해서 커피를 마시면서 담소를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맛있는 음료와 예쁜 공간을 즐길 수 있는 곳. 추천하는 카페 옥동 카페 헤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