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밀킨 화장품 C랑 E 구매 후기(에센셜 미라클 퍼펙션, 컴포트 오일프리쉴드 겔)

남자 밀킨 화장품 C랑 E 구매 후기

보통 남자들은 화장품을 많이 사용하지 않고 피부관리에도 크게 신경쓰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나도 그런 사람중 한명이었다. 20대때는 하루이틀 세수 안해도 피부가 쨍쨍했는데 30대 중반 접어들면 이야기가 달라져서, 조금만 피곤해도 얼굴에 뾰루지가 나고 여드름이 날 때도 있다. 특히 요즘처럼 미세먼지나 스트레스,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는 경우에는 가끔 간지럽기도하고 뭐 그렇다. 그래서 최근에 피부 관리에 좀 민감해져서 조금 괜찮은걸 써볼까 싶어서 밀킨 제품을 사보았다.

강연이나 다른 사람들과의 미팅, 그리고 요즘 유튜브 방송에도 얼굴이 노출되다보니 얼굴 피부 관리에 민감해졌다. 이번에 믿을만한분한테 추천받고 밀킨이라는 회사의 제품 사봤다. A제품이 제일 유명한것 같은데 남자이고 아무래도 코 주변으로 지성기가 좀 있어서 A말고 C를 샀다.

피부과에서 만들었다고하는데 여기는 무슨 광고도 하나도 안하고 있는지도 몰랐는데 써보니까 좋은게 단박에 느껴진다. E타입이랑 C타입 두 개를 쓰는데 당김도 없고 향도 강하지 않은게 마음에 든다.

여름엔 냉장고에 넣었다가 사용하면 좋다고해서 그렇게 하려고 준비중이다. 고보습이라서 바르자마자 쫀쫀한게 진짜 다르긴 다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