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리얼키친 안동 시내 필라프 맛있는 레스토랑 배달도 가능

안동 리얼키친 안동 시내 필라프 맛집 배달도 가능

안동 시내에 있는 리얼키친. 원래 이자리는 비온뒤라고하는 호프집이었는데 옛날 대학생 때 지겹도록 다니던 호프집이었다. 이후 리얼키친으로 바뀌었는데 내 기억으론 아마 2014년도였나, 2013년도 였나. 정도에 처음으로 가봤던 곳이다. 당시에 창가 자리에 앉아 스테이크를 먹었던 기억이 난다. 그런데 리얼키친은 스테이크도 스테이크지만 필라프가 아주 맛있는 곳으로 필라프 맛집이기 때문에 필라프를 먹어야한다. 추천 메뉴는 새우 베이컨 필라프.

 

리얼키친은 3층에 자리잡고 있어서 위치를 모르면 의외로 찾기가 힘들 수 있다. 대부분의 식당이 1층에 자리잡은 안동에서는 특히 더 그렇다. 좀 큰 도시에서는 원래 이렇게 상가 안에 식당이 있는 경우가 많아서 미리 위치를 알고 가면 도움이 된다. 여기 있는 에리카헤어 계단으로 올라가면된다. 2층이 에리카헤어이고 3층이 리얼키친. 예전에는 밖에 엑스배너도 세워두고 했던데 이 날은 평일이라 그런지 없었다. 평일/주말 모두 엑스배너 세워주면 좋을 듯.

 

리얼키친은 레스토랑인데도 특이하게 배달이 된다. 나는 레스토랑 중에 배달되는 곳은 여기를 처음봤다. 파스타도 그렇고 스테이크도 그렇고 필라프도 그렇지만 이왕이면 홀에서 먹으면 더 낫긴한데 레스토랑까지 움직이기 귀찮을 때나 상황이 여의치 않을 땐 배달도 괜찮은 선택일 것 같다. 배달의 민족 앱 이용하면 된다.

 

리얼키친은 1개의 메뉴가 2인분으로 나온다. 2명이서 가면 1메뉴 시켜서 먹어도 충분하며 대식가들만 두당으로 시켜야한다. 양 엄청 많다.

 

가게 분위기는 이런식으로 은은한 느낌이 난다.

 

창가쪽에 자리를 잡으면 꽤 괜찮은 시내 풍경을 볼 수 있다. 내가 옛날 비온뒤 호프집에서 맨날 앉던 자리가 저 자리였던 것 같다. 창밖으로 지나다니는 사람들 정수리 구경하고 그랬는데… 하 추억이군.

 

리얼키친 메뉴판.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다. 필라프 맛집이니까 필라프는 무조건 필수메뉴이고 그외에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그리고 고기 좋은 사람은 스테이크류 살펴보면 GOOD.

 

제일 먼저 메인메뉴이자 리얼키친에서 제일 맛있는 필라프! 이건 새우 베이컨 필라프인데 베이컨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상당히 맛있는 편이다. 새우도 꽤 들었다. 양이 굉장히 많고 2인분이라서 혼자서는 다 못먹으니까 일행과 같이 먹어야한다. 같이 주는 반숙이 하이라이트. 리얼키친 시그니처 메뉴라고 보면된다.

 

다음은 명란 크림 스파게티.

 

2인분인데 거의 3인분은 되는 것처럼 양이 많다. 까르보나라 특유의 맛이 잘 살아있다. 감칠맛이 있어서 느끼함없이 먹을 수 있었다.

 

만약, 스파게티와 필라프를 같이 먹는다면, 필라프를 스파게티 소스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

 

목살 스테이크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그 목살 스테이크다.

 

샐러드가 푸짐하게 나오는게 인상적이고 샐러드 진짜 신선하다. 아삭~~아삭하게 잘 먹었다.

 

목살이라서 고기는 단독으로 먹기는 좀 그렇고 샐러드나 같이 주는 과일 등과 같이 먹으면 좋다.

 

뜨거울 때 먹어야 맛있으므로 스테이크를 먼저 먹는걸 추천한다. 필라프랑 스파게티 먹다가 고기 나중에 먹었더니 식어버려서 사장님께 좀 데워달라고 해서 먹었더니 확실히 맛있다.

 

2인분짜리 3개 시켜서 먹었는데 먹다가 먹다가 너무 많아서 ㅋㅋ 조금 남아서 포장했다. 포장 용기도 깔끔하게 주니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먹다가 남으면 포장하면 된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므로 혼잡시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사장님이 혼자 요리를 하시기 때문에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오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참고. 특히 손님들이 몰릴 시간에는 조금 기다려야 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도록 하자.


안동 리얼키친 정보

  • 영업시간 : 11시~22시
  • 전화번호 : 054-858-7494
  • 주소 : 안동시 남문로 22-13
  • 위치 : 안동 시내 중앙 근처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