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옥동 핫플레이스 카페 스노잉클라우드 안동옥동점

안동 옥동 핫플레이스 카페 스노잉클라우드 안동옥동점

안동 옥동 이마트 근처에 오픈한 스노잉클라우드 안동옥동점 카페. 오픈한지 몇개월 흘렀는데 이제야 가봤다. 회전문이 인상적인 예쁜 카페로 분위기가 화사하고 환해서 사진 찍기에도 좋고 아름다운 느낌이다. 다양한 음료와 멋진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소! 커플 데이트 장소 또는 친구들과 함께 가서 수다떨기 좋은 곳이다.


스노잉클라우드 옥동점은 안동 이마트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다.


회전문을 열고 들어가면 꽤 큰 규모의 예쁜 카페를 만날 수 있다. 테이블과 의자 모두 고급스럽고 전체적으로 화사한 느낌. 카페 전체가 포토존이라고해도 좋을만큼 어디에 자리를 잡아도 만족스러운 장소다.


특히 이 거울 앞이 대표적인 포토존인데 사진 찍으면 예쁘게 잘 나온다.


파란색 배경이 인상적인 한쪽 테이블에서 스노잉이라는 스노잉클라우드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인기 음료를 먹어보았다.


스노잉은 콜드브루 위 부드러운 스노잉크림이 올라간 맛있는 음료다.


크림과 섞이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이라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일듯!


사진 찍으면서 먹으면 더욱 재미있는 시간이 된다.


두번째는 스노잉 레드!


스노잉 레드는 블렌딩한 티와 라즈베리 위 스노잉크림이 올라간 메뉴로 색갈이 예쁜 음료다.


이 음료는 커피가 아닌 스페셜 티(tea)이기 때문에 커피를 못드시는 분들이 고르면 딱 좋을 메뉴!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직접 크림을 올려주시는데 이때 크림이 천천히 밑으로 흘러내려가는 모습이 인상적!


달콤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만족스러운 메뉴! 두 잔이나 먹었다. ㅎㅎ


로제 에이드. 장미향이 매혹적인 상큼한 에이드로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메뉴였다. 추천!


다음은 왼쪽에서부터 그리니, 블루밍라떼.


그리니는 에스프레소와 녹차라떼가 조합된 메뉴!


색깔도 예쁘고 맛도, 향도 녹차의 향긋함이 잘 살아있다.


블루밍라떼. 부드럽고 달콤한 에스프레소 커피다.


두번째로 맛있게 먹은 메뉴가 바로 블루밍라떼. 평소 라떼를 좋아해서 라떼 자주 먹는편인데 달달한걸 좋아하는 나에게 블루밍라떼가 입맛에 아주 잘 맞았다.


심지어 카페 입구도 예뻐서 입구에서 사진을 찍어도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 같다. 전체적으로 예쁜 분위기이고 여성분들이 특히 선호할만한 타입이라 남성분들도 이런곳들을 미리 알아두고 여자친구 또는 지인을 안내한다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옥동에 있어서 접근성도 훌륭하고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아서 추천하는 카페!

스노잉클라우드 안동옥동점 정보

  • 영업시간 : 11:30~23:00
  • 주소 : 경북 안동시 옥동2길 23
  • 전화번호 : 054-854-0088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