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하이마트 옥동점 오픈 14주년 기념 전품목 세일 정보

안동 하이마트 옥동점 오픈 14주년 기념 전품목 세일 정보

안동 하이마트 옥동점에서 오픈 14주년을 기념하여 전품목을 세일하고 있습니다. 안동 최저가에 도전하는 세일 시즌에 휴대폰, 에어컨, 안마의자, TV, 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세일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경품 이벤트로 진행 중이니 놓치지마세요!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는 에어컨을 초특가 세일하고 있습니다. 전품목 36개월 장기 무이자로 최고 8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다이슨청소기 V11COMPLETEPRO를 52만원대(롯데 장기무이자 결제 시)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이슨 청소기는 저도 평소에 눈여겨보던 제품인데 세일할 때 장만하면 좋겠어요.


휴대폰도 최저가 도전 행사 중입니다.


코지마 안마의자 역시 최저가 도전 행사중이므로 안동 옥동 하이마트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진열 TV 제품은 최고 40%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삼성 신상 세로 TV는 런칭 기념 특별전으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공기청정기를 비롯해서


김치냉장고


다양한 다이슨 무선청소기랑 얼음정수기 냉장고,


삼성 QLED TV 등 가전제품 전품목을 세일하는 행사이니 이번 세일 행사에 필요한 제품을 착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안동 옥동 하이마트에서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응모기간은 7월 12일 금요일부터 21일까지이며, 추첨일은 21일 일요일 오후 7시입니다. 자전거와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미니오븐기, 텀블러 등이 경품으로 나와 있으니 경품 이벤트도 놓치지마세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