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맛집] 옥동 박장대소 - 진리의 삼겹살과 돼지고기 모둠!
- 맛집 카페/맛집
- 2014. 5. 21.
반응형
안동 옥동 맛집 박장대소입니다. 옥동 3주공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저는 몇 년전부터 간혹 이곳에서 삼겹살과 돼지고기 모둠 등과 소주를 곁들여 먹곤 하는데요. 안찾아보다가 이번에 잠깐 찾아보니 여기 엄청 맛있는 집인데, 블로그 리뷰가 단 1건 밖에 없네요. 그래서 이번에 간 김에 사진을 찍어와서 블로그에 소개해드립니다. :)
진리의 삼겹살과 돼지고기 모둠!
먼저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엄청 저렴하다고 할 순 없지만 맛이나 고기의 두께, 양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볼 때 가격대성능비가 괜찮은 곳입니다. 예전 여름에 먹어본 김치말이국수도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야채비빔밥은 못먹어 봤네요. 막창하고 한우차돌박이도 보이는데, 이 곳에서는 역시나 진리의 돼지모둠이기 때문에 돼지모둠으로 주문했습니다.
여기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돼지모둠입니다. 돼지모둠에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이 섞여 나옵니다.
기본 밑반찬들. 종류가 몇가지 되진 않고, 꼭 필요한 것들만 나옵니다.
리필 가능합니다.
딴 곳에서는 잘 못봤는데, 저게 바로 실석쇠!
엄청 잘 굽히더군요. 게다가 안쪽 실석쇠만 뜨겁고 바깥쪽 두꺼운 틀은 뜨겁지 않았네요. 신기합니다.
기름 쫙쫙 빠지면서 노릇노릇하게 상당히 잘 굽히는 것 같습니다.
숯은 백탄처럼 보이더군요. 전문가가 아니라 자세히는 모르겟습니다만...
이렇게 솔솔 굽힙니다.
돼지고기의 두께가 있어서 씹는 맛이 좋아요. 함께주는 김치와 콩나물 등과 곁들여 먹으면 일품이죠.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고기에 소주 한잔 빠질 수 없죠.
이날... 안주가 좋아서 그런지 3명이서 4병인가 5병인가를 후딱 마셧....
일 끝나고 먹는 술은.... 술이 아니라 예술이죠.
평일이든 주말이든 이 곳에는 특히 중년층 분들이 자주 찾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저희도 자주가요 ㅎㅎㅎ
남자 3명 기준으로 볼 때, 돼지모둠 1개로는 살짝 부족하구요. 돼지모둠 2개 정도에 술, 그리고 밥 1~2개 정도면 딱 좋을 정도로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딴 말 필요없고 여기 진짜 맛 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