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샴푸 추천 - 헤드앤숄더 포맨 헤어폴
- 각종정보
- 2014. 8. 19.
남자 샴푸 추천 - 헤드앤숄더 포맨 헤어폴
남자는 머리빨이라는 말이 있죠. 그만큼 헤어스타일은 남자 외모를 판가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직장 업무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 잦은 술자리, 흡연, 충분하지 못한 수면 시간 등으로 남자 두피 관리에도 이슈가 많은 요즘인데요. 특히 여성들보다 남성들은 짧은 머리가 많고 땀이 많으면서 왁스나 스프레이를 자주 쓰게되다보니 두피가 상하기 쉽습니다. 남자들은 머릿결을 위해 에센스 같은걸 별도로 챙겨 쓰지 않는 경우가 많아 더욱 그런 현상이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머리를 감거나 감은 후 닦을 때면 머리가 쑥쑥 빠지는 느낌이 들 때가 있습니다. 가끔씩은 나 탈모 아닌가?
싶을 정도로 신경이 쓰이는데요. 두피 케어와 모발에 도움이 될 남성용 두피 관리를 위한 토탈 솔루션인 헤드앤숄더 포맨 헤어폴
샴푸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 헤드앤숄더 포맨 헤어폴입니다. 펌핑용이 있고 위 제품처럼 조금은 경량화된 짜서 쓰는 방식 2개가 있더군요. 개인적으로는 펌핑용을 선호하지만, 무겁고 부피가 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 푸쉬 방식은 부피가 적당하고 샴푸 자체를 손을 경유하지 않고 바로 머리에 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남성의 두피를 위한 토탈 솔루션이라고 하네요.
▲ 끊어져 빠지는 모발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적혀있습니다. 끊어져 빠지는 모발... 정말 지긋지긋한데요. 이제는 좀 보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빠지는 모발 뿐만 아니라 비듬 완화 및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네요. 풍성하고 빛나는 머리카락을 되찾아주며, 비듬으로 인한 가려운 건조 두피를 케어하고, 끊어져 빠지는 모발 완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사용을 권한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 약간 연두색 빛을 띄는 액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향에 멘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하는데, 강한 멘솔향은 아니고 시원~한 느낌의 향이 납니다. 너무 강하지 않고 적당히 상쾌한 느낌이에요. 향이 만족스럽더군요.
▲ 손에 적당량을 덜어 샴푸를 해보았습니다.
▲ 최초 샴푸를 할 때엔 풍부한 거품이 일어나는데요. 시간이 약간 지나면 마치 린스를 했을 때처럼 거품이 사그라들더군요. 씻어내기에 간편한 시스템이었습니다. 너무 많은 거품은 오히려 씻기 불편하고, 귀나 목 주변에 튀어서 귀찮게 하니까요. 씻어낼 땐 약간 부드러운 느낌과 함께 시원한 느낌이 동반되었습니다. 린스 효과가 있는지, 머릿결도 확실히 차분해지더군요.
▲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보았는데요. 아직 사용한지 오래지않아 명확한 차이를 느끼기는 어렵지만, 그전보다 머릿결이 좋아진 느낌이 듭니다. 또한 지성 두피에 따른 기름기가 많아 보이는 현상도 다소 감소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건 샴푸의 향이 은은하면서 오래가네요.
남자분들 같은 경우 딱히 어떤 샴푸를 정해놓고 쓰지 않는 경우가 많을텐데, 이번에 헤드앤숄더 포맨 헤어폴도 한 번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
P&G 스마트 서포터즈로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