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경정비 카센터 '기름장이'에서 엔진오일 교환
- 일기
- 2015. 6. 13.
안동 경정비 카센터 '기름장이'에서 엔진오일 교환
집 근처에 경정비 카센터가 생겼다. 비교적 최근에 생겨서 동네에 있고 해서 호기심에 한번쯤 방문해볼까 생각만하면서 지냈었다. 지나가면서 왔다갔다 거리다보니 손님들도 꽤 있는 것 같고 해서 꼭 가봐야 하다가 이번에 엔진오일 교환할 때가 되어서 방문!
진짜 좋았다. 이전까지 파란손 다녔는데 앞으로 차량 경정비는 이 곳에 다닐 예정이다. 그만큼 만족!
어떤점이 좋았냐면... 음... 우선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고 젊으신 분이다. 지식과 실력을 겸비한 분인 것 같다. 가격도 거품없이 해주고 단지 엔진오일 교환만 했는데도 엔진오일필터랑 에어클리너도 교환해주었다.(그전까진 설명같은게 없어서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다). 게다가 엔진룸도 깨끗하게 청소해주었다. 더불어 이것저것 점검까지... 진짜 짱짱맨인듯!
안동 MBC 뒤 편 골목에 위치해있다. 국산차와 수입차 경정비와 합성엔진오일 교환 등이 가능하다고 한다. 슬쩍 물어보니 타이어 교환도 가능!
내 붕붕이 아반떼 MD 흰색이 리프트에 올라가 있는 모습. 엔진오일 교환 중이다.
4월 17일에 그랜드 오픈한 곳인데 오픈한지 오래지 않아 깨끗하고 좋았다.
내부는 아담하니 분위기 있게 구성되어 있었다. 직접 인테리어를 했다고한다.
아기자기한 자동차 피규어도 있고
내가 좋아하는 가수인 임창정 앨범도 있네. 실제로 사무실에 임청장 노래가 흘러나오고 있길래 물어봤더니 임청장 팬이라고..ㅋㅋ
뭐 이런저런 오일 같은것도 있었는데 이 분야를 잘 몰라서 무엇인지는 알 수 없었다.
엔진오일이 교환 중인 모습.
내부가 작아 리프트가 안전하게 올라갈까 싶었는데 실제론 아무문제없이 잘 올라서 놀랬다.
이건 와이퍼인가...
엔진오일을 먼저 빼내고 무슨 진공청소기 같은걸로 나머지 찌꺼기도 확실하게 제거해주는 모습이었다. 보통 파란손에선 이렇게 안해주던데... 감동
더운날 땀을 뻘뻘 흘리며 꼼꼼하게 작업해주시는 모습에 두 번 감동
엔진오일 교환이 끝나고 이런저런 정보도 알려주고 엔진룸도 깨끗하게 청소해주서 세 번 감동.
앞으로도 무슨 문제 생기거나 정비받거나 할 때 자주 찾아가야겠다. 좋은 곳이다. 파란손보다 훨씬 나은듯. 가격도 저렴. 시원한 내부에서 유리창을 통해 작업하는 모습을 이렇게 볼 수 있다. 시원한 커피와 레몬티 같은 것도 있어서 목도 축일 수 있었다.
자동차 경정비 하실분들은 기름장이 한 번 찾아보시면 좋을 듯!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