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 동털실내포장에 가면 누구나 소주 '멸망'

안동맛집 - 동털실내포장에 가면 누구나 소주 '멸망'

옥야동 신시장에 있는 안동 레전드 맛집 동털실내포장. 늦은 시간 근처는 한가하지만 추위를 피해, 아니면 술 한잔이 그리운 사람들의 발걸음으로 자그마한 실내는 언제나 북적이는 곳.

문어숙회와 갈매기살이 매우 유명하고 양지머리 구이도 일품이다. 메뉴가 많지 않지만 안주의 품격이 달라서 어떤걸 시켜도 소주는 멸망.

먼저 문어숙회. 원래 모든 메뉴가 2만원인데 최근에 문어 가격이 올라서 3만원이 되어버렸다. 야들야들하고 부드럽다. 문어가 이렇게 담백했나 싶을 정도로 입에서 녹아버린다.


이 곳 문어가 맛있는 이유라면 역시 이 특제 장물. 잊을 수 없는 맛으로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다. 다만 문어의 양이 가격에 비해 다소 부족하기 때문에 술자리 1차거나 배고플 땐, 문어가 아닌 갈매기살 등 다른 메뉴를 추천할 수 밖에 없겠다.


두번째로 갈매기살. 이 날 운이 좋았던지 남아있는 짜투리를 모두 주셔서 원래보다 더 많은 양을 먹을 수 있었다.


갈매기살만 먹어도 좋지만 갈매기살에 김치를 함께 볶은 다음 밥을 넣어 먹으면 또 이만한 술 안주가 없다. 소주 병이 순식간에 늘어나는 신기루를 보게된다.


얼핏 갈매기살과 김치가 잘 안어울릴 것 같았는데... 입에 넣으면 생각이 달라진다. 양도 많고 맛도 좋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밥까지 볶아서 안주 삼으면 결국에는 소주 멸망전.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