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한천체육공원 산책로 벚꽃
- 여행 정보/관광 여행지
- 2016. 4. 9.
반응형
예천 한천체육공원 산책로 벚꽃
취재차 예천에 갔다. 오후 일정을 모조리 예천에서 취재하는데 보내야 했기에 오전에 출발하여 예천에서 점심식사 후 이동하는 코스였다. 예천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 예천에 거래처를 둔 지인에게 물어 식당에서 식사를 했다. 식사 후 주변을 보니 벚꽃이 만개해 있는게 아닌가? 저기에 볼거리가 좀 있느냐고 물어보니 별 것 없다길래 관심두지 않고 있었는데, 안보고 가면 아무래도 후회할 것 같아서 가보았다. 이 곳은 예천 한천체육공원 산책로다. 벚꽃이 예쁘게 피어있었고 고즈넉했다.
하늘이 무척 맑은 날이었다. 산책로를 따라 아름드리 벚꽃이 가득 피어 있었다.
산책로는 생각보다는 짧은 편이었지만 체육공원 전체를 둘러보는데엔 시간이 꽤 걸릴 것 같았다. 체육공원의 몇 곳은 공사를 하고 있었다. 5월에 축제가 열린다고 한다.
한천체육공원의 전경을 보니 무엇보다 시야가 넓어서 좋았다. 안동은 시야가 막히는 곳이 대다수라 넓은 공간에는 익숙하지 않다보니 색다른 느낌을 받았다.
공원 앞은 조용했고 예천 군민들의 휴식처였다. 조용하고 넓었으며 무엇보다 한적해서 좋았다.
지리적으로도 가깝고 도청을 함께 유치해오면서 행정적으로도 가까워졌으니 안동 뿐만 아니라 예천도 자주 둘러볼 생각이다. 안동에 비하자면 예천은 아직은 온라인 상에서는 인지도가 낮으므로 맛집도 발굴하고 명소나 관광지도 많이 알려지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