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도심속 봅슬레이
- 각종정보
- 2017. 8. 31.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도심속 봅슬레이
전세계인의 축제인 평창동계올림픽을 약 200여일 앞 둔 지금. 삼복더위가 끝나가고 있지만 여전히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은 동계
올림픽이라서 추운 겨울에 진행되는데 무더운 여름은 올림픽의 기분을 느끼기엔 다소 어색하기도 한데요. 8월의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도심속에서 시원한 섬머 페스티벌을 즐길 재미있는 행사가 있습니다. 바로 도심속 봅슬레이!
이번 도심속 봅슬레이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염원하는 축제로 정확한 명칭은 2017 BOBSLEIGH IN THE CITY로 명시돼 있어요.
대한민국 국민과 외국인 모두 참여 가능한 축제입니다! 무려 4만명까지 참가 가능한 대규모 축제로 한여름을 시원하게 즐기고 평창동계올림픽 관련 사항들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에요!
실제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종목에 봅슬레이가 있는데요. 이번 축제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높이 20m, 길이 360m의 초대형 봅슬레이를 워터슬라이드로 시원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심지어 워터슬라이드는 무료입니다! 탑승권 소지자만 이용이 가능하며, 티켓은 온라인 사전예약과 현장 배포로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특히 현장 배포는 행사 당일 광화문 광장 티켓부스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더불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풀과 대형풀들이 있어 남녀노소 관계없이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탈의실과 물품보관실, 썬베드까지 완벽하게 갖추었죠.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을 기원을 하는 행사이므로 평창동계올림픽 관련 종목 체험도 빠질 수 없겠죠? 올림픽종목체험관에서는 스키점프, 쇼트트랙, 바이애슬론 등을, 패럴림픽종목체험관 장애인아이스하키, 휠체어컬링 등을 즐길 수 있어 다채로운 행사입니다.
VR체험관에서 봅슬레인, 스피드스케이팅, 알파인스키 등을 실감나게 즐겨보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축제와 행사에 멋진 무대가 빠질 수 없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정말 인기있는 가수가 많이 나오는데요!
DJ 구준엽, 박명수, 춘자와 함께하는 EDM파티! 저도 벌써부터 설레이는군요. 또한 여자친구, 블락비, 엑시드, MFBTY, 슈퍼비와 면도까지 인기 가수들의 공연이 이어집니다.
먹거리도 빠질 수 없습니다. 광화문 동쪽 세종대로에는 푸드존을 마련해서 다양한 음식들을 맛있게 즐길 수도 있어요! 먹고 놀고 즐기는 축제라 할 수 있겠군요. 물놀이하면 배가 금방 꺼지니까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이번 도심속 봅슬레이 행사는 2017년 8월 19일부터 8월 20일까지 광화문광장에서 열립니다.
- 토요일- 10:00 ~ 23:00
- 일요일- 10:00 ~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