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마지막 밤을 책임질 하우스콘서트 열리는 안동 매드포레드

반응형

10월의 마지막 밤을 책임질 하우스콘서트 열리는 안동 매드포레드

10월의 마지막 밤을 책임질 하우스콘서트가 안동 매드포레드 와인클럽에서 열립니다. 안동 매드포레드는 제 블로그에서도 여러번 소개해드렸던 안동 옥동에 있는 캐주얼 와인클럽입니다. 내부 분위기가 좋고 음식이 맛있으며 가격이 합리적인게 특징인 가게죠.

매드포레드에서 10월의 마지막밤에 열릴 하우스콘서트가 예정돼 있습니다. 안동에서는 할로윈을 기념하기 위해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많지않습니다. 할로윈 또는 핼러윈을 아예 모르는분들도 다수거든요. 양력으로 10월 31일에 벌어지는 축제 형태를 띄는데 10월의 마지막밤으로 불립니다.


매드포레드에서는 2016년에 가게 자체에서 할로윈 파티를 열었습니다. 당시엔 저도 초대받아서 다녀왔는데 상당히 색다른 행사여서 10월의 마지막밤을 인상깊게 즐길 수 있었어요. 2017년에는 할로윈 파티가 아니라 하우스콘서트로 바뀌어 행사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한국 가곡과 세계의 명 가곡, 팝페라와 뮤지컬, 성가곡과 오페라 등 분위기있는 공연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와인과 함께 즐기는 성악 종합 선물세트죠! 10월의 마지막 밤을 다양한 장르 공연과 함께 보내보면 어떨까요?


매드포레드 하우스콘서트는 매드포레드에서 주최하고 예광오페라단에서 주관하는 행사입니다.


맛있는 와인과 식사도 준비돼 있다고합니다. 입장료를 내면 모든 음식과 공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와인으로는 호메세라 브룻 까바(스페인 스파클링 와인)몽그라스 솔라 까베르네 소비뇽(칠레 레드와인)이, 음식으로는 카나페와 레드와인 세트메뉴로 찹스테이크, 수제 리코타 치즈 샐러드, 샌드위치 등이 준비된다고해요. 눈과 귀, 분위기, 입까지 즐거운 고급 하우스콘서트네요!



입장료는 5만원입니다. 추가로 매드포레드 회원으로 등록하면 상시로 매드포레드 10% 할인과 다음 하우스콘서트 입장료도 10% 할인해줍니다. 안동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하우스콘서트와 문화공연입니다.


매드포레드는 옥동 사거리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무척 쉽습니다. 10월의 마지막 밤을 색다르게 보내고싶은 분들이라면 매드포레드 하우스콘서트를 놓치지마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