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옥동 롯데슈퍼 패밀리뷔페 가성비 甲
- 맛집 카페/맛집
- 2018. 2. 11.
안동맛집 옥동 롯데슈퍼 패밀리뷔페 가성비 甲
옥동 롯데슈퍼 2층에 있는 패밀리뷔페. 예전에는 보리밥 뷔페였고 나 학생때는 여기 돈가스가 저렴하고 커서 자주 갔었던 곳이다. 이제는 패밀리뷔페로서 흔히 보리밥뷔페로 부르는 사람도 있고 그냥 롯데슈퍼 2층 뷔페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다. 어쨌든 뷔페고 저렴하고 맛있는 식사가 가능해서 나도 종종 자주 가는 곳이다. 시간이 괜찮다면 좀 일찍 가거나 늦게 가는 등 식사시간을 피해서 간다면 조용하게 식사하는 것도 가능하며 혼밥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다.
패밀리뷔페는 안동 옥동 롯데슈퍼 2층에 자리잡고있다. 내부 테이블이 많고 규모가 꽤 큰 편이다.
이 곳은 다른 뷔페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 성인 기준 5,500원으로 경쟁력있는 가격을 선보인다. 가성비 갑인 이유.
이렇게 접시에 이것저것 담아서 먹어도 좋고 비빔밥 그릇에 비빔밥으로 만들어서 먹는 것도 좋다. 나는 후자쪽을 좀 더 선호하는 편.
옥동 패밀리뷔페에는 다양한 먹거리가 있다. 소면 등
제육볶음과 떡볶이! 나는 여기서 이것만 먹는다. 내가 옥동 패밀리뷔페에 가는 이유는 바로 이 제육 때문이다. 항상 있는 고정 메뉴인 것 같다. 아주 가끔 없을 때가 있다.
이거외에도 다양한 한식 메뉴들이 준비돼 있어 취향껏 골라먹을 수 있다.
볶음밥이랑 떡, 빵도 있다. 이건 늦은 시간에가서 이렇게 비어있는 모습이고 일찍가면 꽉 차 있다.
잡채랑 각종 채소무침들. 잡채빼고 채소는 내가 좋아하는 것. 이것들을 이것저것 넣어서 비빔밥으로 만들어먹곤 한다.
쌈채소도 있고
밑반찬들도 많아서 좋다. 너무 자주가니까 반찬이 매번 똑같아서 가끔 질릴 때가 있긴한데 그래도 자주가는 편이다. 사실상 여기만한데가 잘 없다.
사라다
돈가스랑 김밥도 있는 등 푸짐하게 먹고 나올 수 있다. 내가 예전부터 상당히 자주 애용하는 곳.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