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결산 이벤트로 선물을 받았다
- 블로그 관련 정보
- 2018. 3. 24.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로 선물을 받았다
과거의 티스토리에서는 파워블로그(우수블로그)에 선정되면 달력도 주고 다이어리도 주고 2013년이었나? 그때는 자그마한 트로피도 주고 그래서 참 좋았는데 요즘에는 선물같은 서비스가 없어진 것 같았다.
최근 티스토리에서는 연초 정도에 블로그의 한 해를 결산해주는 시스템을 만들어서 쉽고 직관적으로 결산할 수 있도록 해두고 있는데 참 재미있는 시도라는 생각이 든다. 어쨌거나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한 번쯤 연말 결산을 해보고싶게되는데 나도 똑같아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결산에 참여했다. 올해는 결산 이벤트라는 것도 있어서 일부 블로거들에게 명함과 각종 상품 등을 선물로 주기도 했다.
나도 운 좋게 결산 이벤트에 선정이 됐는지, 얼마전 이메일로 배송정보를 입력해달라는 메일을 받고 잊고 지내다가 드디어 결산 이벤트 상품을 택배로 받게됐다.
상품은 사람마다 약간씩 다른 것 같다. 페이스북 티스토리 그룹에 올라온 정보에 따르면 명함이 있는 블로거에겐 볼펜이 없고, 볼펜이 있는 블로거는 명함이 없는걸로 생각된다. 나는 명함보다는 볼펜이 좀 더 낫다고 본다. 왜냐하면 이번에 주는 한정판 티스토리 굿즈에 포함된 볼펜이 바로 모나미 153 한정판인데다가 내가 받은건 화이트 색상이기 때문이다! 모나미 153은 처음 써보는데 무게가 묵직~해서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고 색감이 아주 뛰어나다.
나머지 상품들은 티스토리 몰스킨노트, 티스토리 스티커, 그 다음에 용도를 알 수 없는 육각형 티스토리 따조 같은게 들어있는데 노트와 볼펜은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볼펜이 제일 마음에 든다. 티스토리에서 주는 몰스킨 노트는 굉장히 깔끔하고 군더더기가 없어서 예전에 우수블로그 선정됐을 때 받은 몰스킨노트를 아직도 사용중인 사람(나)도 있다.
다시 한 번 티스토리에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