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와룡수타황제짬뽕 불맛 '고기짬뽕' 핵존맛

반응형

안동맛집 와룡수타황제짬뽕 불맛 고기짬뽕 핵존맛

와룡에 있는 짬뽕으로 유명한 안동맛집. 와룡수타황제짬뽕. 황제짬뽕이라는 이름만 들으면 굉장히 고급스럽게 느껴지지만 내 생각에 여기는 분위기가 고급이라기보다는 맛이 황제급이다! 그래서 황제짬뽕.

짬뽕 종류가 다양하게 많고 거의 모든 짬뽕이 다 맛있으면서도 밥을 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게 특징.

다른것보다 짬뽕이 굉장히 맛있는 식당으로 나는 2012년인가 13년도였나… 그때부터 생각날 때마다 갔었던 곳이다. 간만에 다시 가보았다.


이건 해물짬뽕인데 가격이 7,000원이다. 2015년에 찍은 사진을 확인해보니 그때도 7천원이었다… 해물짬뽕은 몇 가지 해물이 들어가있는 무난한 짬뽕인데, 수타황제짬뽕의 짬뽕이 전부 국물이 일품이라 다른곳과 차별화된다.


불맛나는 고기 짬뽕이라는 메뉴가 있길래 주문!


오호? 고기도 엄청 많이 들었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면 자체의 양은 그렇게 많이 들어있지 않은 것 같았는데 어차피 밥 말아먹을거라 별 관계는 없다. 먹기좋은 사이즈의 고기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다. 그리고 고기짬뽕 특유의 구수한 맛이 잘 살아있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던 녀석. 여기 짬뽕 특징이 국물이 찐득~한 느낌으로 걸죽한 상태의 짬뽕이다.


그 국물에다가 밥을 말아먹으면 진짜~~~~ 맛있다. 면보다 밥말아먹을 때 가장 맛있는 짬뽕.


완뽕. 클리어. 기본적으로 좀 매운맛이 강하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한다. 매운걸 잘 못먹는 사람이라도 밥이랑 같이 먹으면되니까 큰 문제는 없을 듯.

와룡 수타황제짬뽕 총평

가격대비 양도 많고 메뉴가 다양해서 선택지가 넓다. 고기짬뽕은 이번에 처음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었다. 특히 밥말아먹을 때 가장 맛있어서 꼭 밥을 말아먹으시길. 살짝쿵 매운맛이 있으므로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극호할 수 밖에 없다. 나처럼 매운걸 그렇게까지 잘 먹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먹을 수 있으니 부담은 NO NO. 또 먹고 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