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맛집 채가네들깨국수
- 맛집 카페/맛집
- 2018. 7. 27.
문경맛집 채가네들깨국수
문경에 있는 채가네 들깨국수. 방송에도 여러차례 소개된 문경의 맛집이라고한다. 들깨국수를 메인으로 파는 곳인데 인기가 많은지 손님이 많았다. 단체손님도 많은것으로 미루어보아 타 지역에서도 많이들 찾는 식당인 듯 하다. 문경 온천 근처에 자리잡고 있다.
채가네들깨국수 입구. 넓은 홀을 가지고 있고 입구쪽에도 테이블이 3개 정도 있다.
2012년에 생생정보통을 비롯해 전국시대 등에 많이 소개된 곳이라고한다. 방송에 소개됐을 때에도 들깨국수로 소개된 듯 방영 사진이 나와있다.
메뉴판. 힘센 부추전이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못먹었고 들깨국수와 수육을 먹었다.
기본 밑반찬. 밑반찬에 보리밥을 함께 준다.
그리고 이 녀석은 색깔도 예쁘고 맛도 좋은 막걸리!
문경 오미자 생막걸리 되시겠다! 일반 막걸리보다 부드럽고 맛이 산뜻하다. 색감도 예뻐서 젊은이들도 좋아할법한 막걸리.
보리밥은 작은 그릇에 나오는데 들깨국수를 먹어야하므로 밥이 많진 않다.
기본으로 주는 반찬들을 여러개 집어넣고 섞어서 먹으면 된다. 이거 자체로 건강식.
수육도 함께 맛본다. 맛이 준수하다.
전체 상차림이 꽤 푸짐하다. 같이 나오는 김치가 아주 맛있었다. 수육 상태도 GOOD. 맛있게 먹은 수육.
그리고 들깨국수. 구수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들깨국수였다. 색깔이 정말 흰색 그 자체여서 눈길도 사로잡는 매력적인 음식. 양은 4인분이 나왔는데 3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얼마나 많은지 정말 배부르게 먹었다.
문경 여행에서 배부르고 독특한 한끼를 원한다면 채가네 들깨국수에서 해결해보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