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전가복 해물볶음짜장 맛있는 옥동맛집
- 맛집 카페/맛집
- 2019. 4. 19.
안동 전가복 해물볶음짜장 맛있는 옥동맛집
2019년 3월 6일에 오픈한 곳이라고한다. 가게 앞에 메뉴판이 따로 있어서 들어가기전에 미리 메뉴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다. 물론 가게 안에 있는 메뉴판을 이용하면 좀 더 가독성 있게 볼 수 있긴하다. 해물볶음짜장이 양도 많고 맛도 좋다. 인기메뉴인것 같다. 사진에는 없지만, 차돌짬뽕도 먹었는데 국물이 진한게 괜찮았다. 다른곳과 비슷하다기보다는 전가복 자체만의 맛이 있는 곳이다.
옛날 터미널 가는 방면에 있던 명가짬뽕에서 다시 오픈한 곳이라고한다. 나도 몰랐는데 가게 밖 메뉴판에 그렇게 적혀있어서 알게됐다. 옛날 명가짬뽕은 나도 블로그에 포스팅했던적이 있을만큼 괜찮았고 맛집이었는데 왜 다시 오픈했을라나. 아무튼 지금은 전가복이고 가게는 아담하지만 깔끔하다.
전가복 입구. 옛날 마차이짬뽕 자리다. 옥동 동사무소와 매우 가깝다. 주변이 주차가 좀 힘든게 단점.
메뉴판. 중국집답게 메뉴가 상당히 많다. 해물볶음짜장 추천. 다른건 아직 안먹어봐서 모르겠는데 흰색 짬뽕이었나? 그것도 맛있어 보이더라. 차돌짬뽕도 굿.
이때만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메뉴가 정말 빨리 나온다. 주문하자마자 얼마안되서 바로 나와서 맛있게 먹었다. 손님들이 좀 많았다.
뭔가 디자인이나 DP는 그럴싸하지 않지만 맛은 GOOD. 강하진 않지만 살짝 불맛도 나고 면도 호로록 잘 먹힌다.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푸짐한 스타일이다.
해물볶음짜장은 따로 비빌 필요없이 다 비벼서 나오니까 바로 먹기만하면되어서 좋다. 그릇도 크고.
건더기가 푸짐해서 밥 비벼 먹으면 더 맛있다. 면 어느정도 먹고 밥 비벼먹었더니 엄청 배불렀던 시간. 요즘에 어지간하면 짜장소스에 밥 안비비는데 여긴 비볐다… 맛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