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옥동 동아루 1989 고기듬뿍짜장 통오징어짬뽕 찹쌀탕수육

안동 옥동 동아루 1989 고기듬뿍짜장 통오징어짬뽕 찹쌀탕수육

옥동에 동아루 라고하는 중국집이 새로 생겼길래 가봤다. 통오징어짬뽕이 시그니처인 것 같고 그외에도 고기듬뿍짜장, 고추짜장, 찹쌀탕수육, 마라탕 등 다양한 중국 요리들이 있다. 마라탕은 주문할 때 물어보았는데 면이 일반 짜장면의 면을 쓴다고한다. 중국 당면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길래 주문하지 않고 고기듬뿍짜장과 통오징어짬뽕 찹쌀탕수육으로 주문! 두 명이서 배터지게 먹었다.


옥동에 있는 동아루. 쿠우쿠우 근처에 자리잡고 있다. 동아루 맞은편에 있던 대청마루 식당은 아쉽게도 문을 닫았더라.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다.


메뉴판. 메뉴가 무지하게 많다. 고기듬뿍짜장 통오징어짬뽕이 시그니처 메뉴다. 스페셜메뉴로 마라탕이 있다. 마라샹궈도 있고. ㅋㅋㅋ


먼저 고기듬뿍짜장. 양이 우선 엄청 많다. 사진상으로는 잘 느껴지지않지만, 그릇도 무척 크다.


위에 오이 올라가있고, 이름 그대로 고기듬뿍이라서 그런지 고기 꽤 들었다.


통오징어짬뽕. 6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통오징어가 실제로 큼직하게 들어있다. 국물도 감칠맛나는게 굿.


내 입맛엔 짜장보다 짬뽕이 좀 더 맞아서 더 맛있게 느껴졌다.


이 비주얼은 와룡가는길에 있는 중국집의 통오징어짬뽕 모습과 닮았다.


사이드로 시킨 찹쌀탕수육. 1만원인데 그래도 양이 꽤 된다.


나는 전형적인 옛날식 탕수육을 좋아하고 찹쌀탕수육은 별로 선호하지 않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부먹으로 나온다.


양이 많고 가성비도 괜찮은 가게다. 통오징어짬뽕 추천. 양파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던걸로 기억난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