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땅스부대찌개 3인분 9900원 포장

반응형

안동 땅스부대찌개 3인분 9900원 포장

삼성1차 앞 상가에 땅스부대찌개가 새로 생겼는데 찾아보니까 부대찌개 포장 3인분에 9900원이라서 흥미로웠다. 체인점이니깐 다른 지역의 후기글로 정보를 좀 얻고 친구 보내서 포장해오라했다.

삼성1차 아파트 앞 상가에 새롭게 오픈했다. 지나가면서 잘 보인다. 홀에서 먹는 곳은 없고 포장/배달 전문점이다.


오리지널 부대찌개외에 다양한 메뉴를 갖추었다.


추가사리를 선택할 수 있고 포장도 금방 나오니까 배고플 때 바로 포장해올 수 있어서 좋았다.


보통맛과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다. 얼마나 매운지 몰라서 보통맛으로 골라봤는데 무난한 부대찌개로 맛있게 먹었다. 조금 맵게 하려면 매운맛을 하거나 집에서 고춧가루 푸는것도 좋겠다. 3인분 9900원은 테이크아웃 할 때만 그렇고 배달을 하면 13,900원으로 가격이 올라간다. 그러니까 쉽게 계산해서 배달비가 4천원이라는 뜻이 된다. 거리가 많이 멀지 않다면 포장이 나은것 같다.


일회용 냄비도 판다. 캠핑갈 때 굿일듯.


포장해온 내용물들. 육수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라면사리, 김치와 고기, 햄소시지, 당면과 파, 두부가 들었다.


그런데 당면이 중국 당면이 들었다. 개인적으로는 중국식 납작한 당면을 안좋아해서 당면은 좀 남겼다. 당면은 마지막에 넣으라고 설명돼 있었지만 중국 당면은 쉽게 퍼지지 않으므로 그냥 다 때려 넣었다.


부글부글 끓여준다. 이때 맛을 좀 보면서 밍밍하다 싶으면 고춧가루를 더 넣거나 마늘을 풀어도 되고 뭐… 알아서 요리하면 된다. 3인분이라서 육수 양이 꽤 되므로 큰 냄비가 필요하다.


밥솥에 밥 고슬고슬하게 지어서 두 명이서 다 먹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