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옥동 자다가도 벌떡 세트메뉴랑 마약오뎅 맛있네
- 맛집 카페/맛집
- 2019. 12. 29.
안동 옥동 자다가도 벌떡 세트메뉴랑 마약오뎅 맛있네
친구 녀석이 옥동에 새로생긴 떡볶이 집 있다고 가보자고 하길래 가봤다. 포장해도 되는데 직접 가서 먹어보고싶어서 직접 가서 먹었다. 여기는 체인점이지만 가게가 아담하다. 배달이나 포장 전문점이라서 안에 홀이 없다. 가게 바로 앞에 딱 하나의 테이블이 있는데 거기에서 먹었다. 다른 손님 있으면 못 먹어서 그냥 포장한다고 생각하고 가는게 좋을듯. 배민에서 찾아보니까 아직 안떠서 물어보니 곧 배민에 뜰 거라고 한다. 맛이 훌륭해서 배달 시작되면 인기가 많을 것 같다. 어가골 → 이마트 들어가는 라인에 자리잡고 있어서 날씨 좋으면 포장해서 강변 바로 내려간 다음 강변에서 먹는것도 굿이겠고. 솔직히 이름에 많이 끌렸다. 자다가도 벌떡. 자떡 ㅎㅎㅎ
옥동 금상첨화 고깃집 안에 자리잡았다.
메뉴판. 이것저것 있길래 세트메뉴A 1개랑 마약오뎅 하나 주문했다.
세트메뉴 A에 나오는 것들. 국물떡볶이랑 오뎅튀김 5개, 만두 5개, 김말이, 고구마튀김, 감자까스, 쿨피스 이렇게 준다. 구성이 옛날 시내 신떡에서 먹던 바로 그 구성이고 떡볶이 양념 맛이 신떡의 그것과 흡사하다. 신떡이 아주 많이 매운 맛있는 떡볶이라면, 여기는 적당히 맛있게 매운 양념이다. 나는 너무 매운걸 별로 안좋아해서 자다가도 벌떡 쪽이 입맛에 맞게 느껴졌다.
튀김 종류고 뭐고 일단 떡볶이에 넣어서 먹어버림. 소스가 아주 맛있다. 튀김은 오뎅이랑 만두는 아주 훌륭했고 김말이나 까스류는 무난한 맛 정도였다.
마약오뎅에 마늘양념이라는 글자 때문에 확 끌려서 추가로 주문한 마약오뎅. 강력 추천! 양념이 일반 떡볶이랑 다르며 상당히 맛있다.
하 … 이건 진짜 또 먹고싶네. 안그래도 오뎅 좋아하는데 양념까지 맛있어서 굿굿이었음. 마늘양념 이게 진짜 물건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