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무꼬뭐꼬 삼겹살떡볶이 세트 배달

안동 무꼬뭐꼬 삼겹살떡볶이 세트 배달

배달이 일상화된 요즘, 배달 음식을 고르는것도 쉬운 일이 아니다. 주로 프렌차이즈점들을 블로그에서 정보도 얻을 수 있고해서 왕왕 시도해보고 있는데 이번에 무꼬뭐꼬라고 하는 삼겹살 떡볶이 세트가 있길래 배달을 시켜보았다.

단품으로 먹을까 아니면 세트로 먹을까 생각하다가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기도 하고 두 명이라서 세트로 한 번 시켜보았다.


배달 도착. 근데 7시 조금 넘어서 시켰는데 배달이 너무 늦게 왔다. 배달이 밀리는 시간이었나…


무꼬뭐꼬의 삼겹살 떡볶이 세트 전체.


쿨피스와 단무지 피클, 주먹밥, 핫도그, 튀김, 떡볶이가 들어가 있는 구성이다.


이건 주먹밥인데 양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다.


삼겹살 떡볶이 기본 세트가 2인용인지 핫도그가 2개이고 케찹과 참기름도 두 개씩 들어있다.


핫도그는 설탕이 묻은 상태로 배달된다. 약간 옛날식 핫도그 ㅎㅎ


튀김은 만두, 오뎅, 김말이가 들어있다.


오늘의 주인공 삼겹살 떡볶이!! 삼겹살이 꽤 들었고 오뎅도 적당히 들었는데 무엇보다 떡이 정말 많이 들었다. 여기 들어가는 떡은 기성품 떡인 것 같다. 마트에서 파는 떡볶이 사면 들어있는 그 떡이다.


주먹밥은 주먹밥으로 만들어먹기가 귀찮아서 대접에 부어서 그냥 비빔밥처럼 만들어먹었다.


밥에는 간이 거의 되어있지 않아서 그냥 먹으면 심심하길래 떡볶이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꿀맛 ㅎ


핫도그를 제일 맛있게 먹었다. 식었는데도 꽤 맛있는 옛날식 핫도그! 가격에 비해서 양이 굉장히 많고 주먹밥이 아주 많은게 특징이다. 떡볶이는 기본 국물 떡볶이 스타일이었고 삼겹살이 적당하게 들어있는게 배부르게 한 끼 식사로 할 때 부족하지 않은 초이스였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