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문화정보잡지 컬처라인 20년도 전반기호 잡지 기고

경북 문화정보잡지 컬처라인 20년도 전반기호 잡지 기고

오래도록 기고해오고 있는 경상북도북부권 문화정보잡지 컬처라인 2020년 전반기호가 발간되었다. 컬처라인은 훌륭하신분들이 대거 참여하는 볼거리 풍성한 잡지인데 1년에 딱 두 번, 전반기와 하반기에 한 번씩 나온다. 나는 예전부터 경상북도에 있는 박물관 탐방이라는 꼭지를 통해 박물관 정보들을 소개하고 있다. 2020년 전반기호에서는 이국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문경 잉카마야박물관을 취재하였다.


다양한 정보들이 있는 컬처라인 잡지. 얇지만 예쁘고 풍성한 정보가 있는게 특징이다.

김정미 작가님의 사진을 볼 수 있는 첫번째 꼭지. 그리고 훌륭한 글이 함께한다.

경상북도 곳곳의 다양한 곳들의 정보와 문화,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고 글쓴이분들이 모두 훌륭한 글을 쓰셔서 읽는 재미가 있고 지루하지 않으며 학습하는데 도움이 된다. 내가 살고 있는 주변 지역들을 보다 잘 알게되고 보이면 사랑하게 된다.

나는 컬처라인에서 마무리 투수라고 할 수 있는 제일 마지막 꼭지, 박물관 탐방에서 박물관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호에서는 문경 잉카마야박물관을 소개하였다. 

추천할만한 박물관으로 볼거리가 풍성하고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다. 캠핑장도 함께 운영하고 숙소도 있어서 가족들이나 연인들끼리 여행지로도 좋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