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브라더탕수 깐풍 안심찹쌀탕수육
- 맛집 카페/맛집
- 2020. 8. 8.
안동 브라더탕수 깐풍 안심찹쌀탕수육
탕수육이 겁나 땡기는 날… 저녁… 배고프고 치킨은 이제 슬슬 질리고… 탕수육이 너무 먹고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배민에서 브라더탕수라고 있길래 주문해보았다. 프렌차이즈 같은데 홈페이지는 못찾았고 다른 지역에서의 배달 후기들은 볼 수 있었다. 안동점은 아직은 블로그 리뷰가 없는 것 같다. 배민에는 리뷰 많던데...
안동점의 경우 사업자 정보를 보니까 옥동에 있는 맥쓰세계치킨에서 운영 중인 것으로 보인다. 맥쓰세계치킨은 예전에 가서 치킨도 먹고 맥주도 먹은 기억이 있는데 맛이 괜찮았던걸로 기억한다. 배달 주문 후 배달시간이 60분이 떴고, 실제로는 한 50분 정도 지난뒤에 도착했다.
처음 시켜보는거라 일단 맛을 모르는 상태에서 큰 녀석으로 주문하기에는 부담스러워서 제일 기본 사이즈로 일단 주문해보았다. 아마도 소 사이즈 인 것 같은데 그래도 양이 꽤 된다. 탕수육과 소스, 치킨무, 콜라를 준다.
브라더탕수. 탕수육 자체는 똑같고 소스를 서로 다른걸로 선택해서 다양한 맛을 내도록 만들어진 것 같다. 요리 상태가 굉장히 훌륭하고 맛이 진짜 좋았다. 내 입에는 조금 크기가 큰 편이지만, 사이즈도 먹기 좋은 사이즈이고, 기본 찍먹 스타일이니까 내 입장에선 거의 장점만 가진 음식이라 할 수 있다.
리뷰 쓴다고하고 받은 치즈볼.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맛있었고 탕수육 안에 튀긴 떡이 있는데 이것도 굿.
소스는 깐풍 소스로 골라봤는데 오 괜찮다. 계속 먹다보니 의외로 좀 매콤하다. 뒷통수에 땀이 살짝 날 정도랄까. 뜨거워서 좀 더 매운맛이 느껴졌던 것 같다.
맛이나 양 등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몇 차례 더 시켜먹을까 고민 중이다. 별거 없어보이긴 한데 메인메뉴가 맛있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