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브라더탕수 깐풍 안심찹쌀탕수육

반응형

안동 브라더탕수 깐풍 안심찹쌀탕수육

탕수육이 겁나 땡기는 날… 저녁… 배고프고 치킨은 이제 슬슬 질리고… 탕수육이 너무 먹고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배민에서 브라더탕수라고 있길래 주문해보았다. 프렌차이즈 같은데 홈페이지는 못찾았고 다른 지역에서의 배달 후기들은 볼 수 있었다. 안동점은 아직은 블로그 리뷰가 없는 것 같다. 배민에는 리뷰 많던데...


안동점의 경우 사업자 정보를 보니까 옥동에 있는 맥쓰세계치킨에서 운영 중인 것으로 보인다. 맥쓰세계치킨은 예전에 가서 치킨도 먹고 맥주도 먹은 기억이 있는데 맛이 괜찮았던걸로 기억한다. 배달 주문 후 배달시간이 60분이 떴고, 실제로는 한 50분 정도 지난뒤에 도착했다.


처음 시켜보는거라 일단 맛을 모르는 상태에서 큰 녀석으로 주문하기에는 부담스러워서 제일 기본 사이즈로 일단 주문해보았다. 아마도 소 사이즈 인 것 같은데 그래도 양이 꽤 된다. 탕수육과 소스, 치킨무, 콜라를 준다. 


브라더탕수. 탕수육 자체는 똑같고 소스를 서로 다른걸로 선택해서 다양한 맛을 내도록 만들어진 것 같다. 요리 상태가 굉장히 훌륭하고 맛이 진짜 좋았다. 내 입에는 조금 크기가 큰 편이지만, 사이즈도 먹기 좋은 사이즈이고, 기본 찍먹 스타일이니까 내 입장에선 거의 장점만 가진 음식이라 할 수 있다.


리뷰 쓴다고하고 받은 치즈볼.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맛있었고 탕수육 안에 튀긴 떡이 있는데 이것도 굿.


소스는 깐풍 소스로 골라봤는데 오 괜찮다. 계속 먹다보니 의외로 좀 매콤하다. 뒷통수에 땀이 살짝 날 정도랄까. 뜨거워서 좀 더 매운맛이 느껴졌던 것 같다.


맛이나 양 등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몇 차례 더 시켜먹을까 고민 중이다. 별거 없어보이긴 한데 메인메뉴가 맛있네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