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시내 장미분식 잔치국수 김밥

안동 시내 장미분식 잔치국수 김밥

안동 시내에 장미분식이라고 하는 아주 작은 분식집이 새로 생겼다. 시내에 있어서 근처 직장인분들이 많이 찾는것으로 생각한다. 주인 아주머님과 사장님 두 분이서 운영하는것 같은데 작은 가게임에도 열심히 운영하시고 호쾌하시다. 위치는 찜닭골목 입구쪽 사거리 모퉁이에 있고, 주변에 가면 가게 자체가 새거라서 딱봐도 쉽게 찾을 수 있다. 겉모습은 테이크아웃만 하는 카페같은 디자인인데 홀에서 식사가 가능한 분식집이다.


옛날 여기 근처 2층에 만화책방이 있었는데 거기 정말 자주 갔었던 기억이 난다. 추억의 동네다.


장미분식 메뉴판. 사장님께 물어보니 오픈한지 한달남짓 되었다고 한다. 메뉴는 잔치국수랑 냉국수, 비빔국수와 칼국수를 서비스하고 김밥을 사이드로 즐길 수 있다. 예전 메뉴판에는 꼬마김밥을 팔았던 것으로 보이는데 지금은 일반 김밥으로 바뀌었다. 재료소진시 영업종료. 가능하면 일찍 가는게 좋다.


잔치국수 하나랑 냉국수 하나, 그리고 김밥 두 줄을 먹었는데 잔치국수랑 냉국수의 차이점을 보니까 잔치국수는 잔치국수 특유의 뜨뜨미지근한 스타일, 냉국수는 얼음을 넣어 시원한 스타일이다. 취향껏 먹으면 될듯.


김밥 퀄리티는 정말 대단하다. 일단 크기가 엄청 크고 안이 꽉 차 있다.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너무 맛있다. 국수 국물이랑 먹으면 더 맛있음 ㅋㅋ


원래 주는건지 아니면 우리가 배고파 보였는지 사장님께서 국수 면을 조금 더 추가로 주셔서 더욱 배부르게 먹었다.


테이블은 홀 테이블 2개 있고, 일자로 된 테이블이 있는데 그렇게 자리가 많은편은 아니다. 음식은 맛있음 ㅋㅋㅋ 국수 국물이 정말 맛있었고 사장님도 친절!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