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SE2 레드 색상 구매
- 일기
- 2020. 8. 29.
아이폰 SE2 레드 색상 구매
휴대폰 바꿀 때가 되어서 휴대폰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오래도록 아이폰만 써오다보니 적응된게 있어서 다시 아이폰으로 알아보게 되었다. 안드로이드는 하나 공기계 있긴한데 강의용으로만 사용 중.
이전에 쓰던 아이폰을 너무 오래 쓰다보니 카톡 알림도 안오고… 유튜브 조금만 보면 뜨거워져서 화면 어두워지기 일쑤라서 너무 불편했다. 그래서 이번에는 좀 가벼우면서도 작은 제품, 저렴한 제품이었으면 좋겠다 싶었고 딱 어울리는 제품이 아이폰 SE 2 였다.
KT 홈페이지에서 주문했는데 거기에 보면 당일배송, 바로픽업처럼 바로 수령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바로픽업으로 해봤다. 택배로 받아서 개통하는거 자체가 귀찮아서리... 그래서 찾아보니까 안동에도 가능한곳이 좀 있고, 영주에도 있고해서 가까운 곳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는게 매력적. 괜찮은듯
예전부터 탐내고 있었는데 이번에 차를 바꾸면서 같이 바꾸게 되었다. 무선충전 때문에… 그런데 차에선 별로 충전이 거의 되지 않는것 같긴하다. 아무튼 아이폰 SE2를 사면서 색상을 어떤걸로 할까 정말 고민많이 했었다. 오래도록 아이폰은 블랙버전을 사용해와서 블랙이 좀 질리기도하고 해서 화이트로 할까 하다가 레드 색상이 예뻐보여서 레드로 결정했다.
아이폰 뒷면은 역시 애플 로고가 정 가운데에 있는게 예쁘다. 아이폰 SE2는 약간 보급형이라 그런지 카메라는 1개 밖에 없지만, 이전에쓰던 아이폰보다는 나름 잘 나오는것 같다. 일단 가벼워서 마치 장난감같다.
앞면은 블랙이다. 폰 처음 살 때 대리점에서 필름을 붙여주셨다. 요새는 폰 사면 기본으로 붙여주는 것 같다.
상자도 예쁘다. 배경화면도 원래 다른거 썼었는데 이 그림이 너무 예뻐보여서 기본 배경화면을 이걸로 변경해서 쓰는 중 ㅋㅋ
레드색상의 상자에는 애플 로고가 붉은색으로 들어가있다.
옆면에도 붉은색
용량은 256기가로 결정. 또 오래 쓰려면 용량이 큰게 필요하다…. 동영상이랑 사진도 많이 저장해두고 하려면 말이다. 휴대폰 가격 자체가 저렴한 축에 속하는 폰이라서 용량을 올려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았고 어차피 노예 계약 할부 ㅎㅎ
안에는 충전기랑 이어폰(유선), 충전선이 들어있다. 콘센트가 모양이 바뀌어서 날씬해졌다. 나머지는 이전 아이폰이랑 똑같다. 무선충전기를 주지 않기 때문에 무선충전하려면 별도로 사야한다. 돈 아까워서 안사는중… 나중에 충동구매할지도?
아무튼 가볍고 작아서 나에게 잘 맞는다. 화면이 좀 작아져서 이전에 큰 화면을 가진 아이폰을 쓰던게 적응되어서 아직 그런 부분들이 어색하지만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부담없고해서 가볍고 작은게 최고인듯! 게다가 가격도 저렴한데 프로세스는 최신형 ㅎㅎ 굿 ㅎㅎ 빠릿빠릿하게 잘 동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