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자전거 거치대 L형 샀다

이번 로드자전거는 실내에 보관하고 있다. 일단 먼지 등으로부터 안전하고 훔쳐갈걸 걱정하지 않아도 되니 편하다. 무엇보다 자전거가 이전 자전거보다 가볍기 때문에 달랑 들어서 실내로 들여오기도 무척 수월하다. 베란다에 놓을까도 생각해봤는데 그렇게하면 아무래도 방을 거쳐야해서 좀 번거로워질 것 같아서 입구 신발장 쪽에 가져다두니 크기도 딱 맞는게 희한하더라. 원래는 그냥 벽에 기대놓고 세워두려고 했는데 나중에 혹시라도 방에 들고들어가고 싶어질 수도 있고 벽에 기대두는것 보다는 그래도 거치대라도 하나 있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서 실내 자전거 거치대를 검색해서 찾았고 가격도 저렴해서 바로 구매했다.

뒷바퀴를 세워둘 수도 있는데 나는 편의성 앞바퀴쪽에 놓아서 앞바퀴쪽으로 거치해두고 있다. 넣었다 뺐다 매우 쉽다. 바퀴가 얇은 로드자전거 특성상 거치할 때 아주 약간 옆으로 기울어지는데 타이어 쪽이라서 큰 문제는 없어보인다. 손으로 끌지 않는 이상 미끄러지거나 그런 부분은 없었다.

 

배송은 대충 이렇게 온다. 조립 매우 간단. 그냥 봉에 끼우면 끝. ㅋㅋ

 

1초만에 조립 완료. 

 

앞바퀴에 끼워두고 사용중. 입구 현관쪽에 배치하면 왔다갔다 할 때 좀 번거롭지 않을까 싶었는데 전혀 그런 부분도 없었고 문으로 드나드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집 넓은것도 아닌데 ㅋㅋㅋ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 

나는 네이버에서 샀는데 찾아보니 쿠팡이 더 싸고 저렴하네... 

* 자전거 거치대 쿠팡에서 보기 링크 → coupa.ng/bKYdGO

 

BTR 자전거거치대 스탠드 받침대 지지대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