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운안동 봄소식 실내포차 마늘치킨 돈가스

반응형

운안동에 있는 봄소식 실내포차. 예전에는 이름이 그냥 '봄' 이었던(봄 비어 였나?) 것 같은데 어느덧 '봄 소식'으로 바뀐 것 같다. 사장님이 바뀌었는지는 모르겠다. 이번에 다른곳 갈려다가 어찌저찌 여기로 가게 됐다. 실내포차인데 가게 입구에 미꾸라지 튀김도 보이고 마늘치킨도 판다고 해서 가봤다.

 

일단 배가 고파서 마늘치킨부터 우선 먹었다. 통마늘이 들어가 있는데 굉장히 매력적인 치킨이다. 운안동에 있는 실내포차라서 맛을 엄청 기대한건 아니지만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마늘도 알싸한게 마음에 들고 마늘이 듬뿍 들어가 있는게 딱 내 스타일. 의외로 분위기도 괜찮고해서 종종 가볼만 할 것 같다. 테이블도 약간 프라이빗하게 돼 있고.

맛있는 마늘치킨으로 우선 첫번째 안주를 클리어 했다. 사장님 혼자서 조리하는 것이다보니까 조리 시간이 조금 걸리는 것 같아서 치킨은 어느정도 먹다가 남아 있는데도 바로 두번째 안주를 시켰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돈까스가 있길래 돈가스로 주문해보았다.

 

돈가스도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고 딱 먹기 좋게 한 입 사이즈로 잘려서 나와서 좋았다. 감자튀김이랑 과일이 있는 것도 매력적. 무엇보다 샐러드가 진짜 맛있어서 샐러드랑 술을... 먹었었네.ㅋㅋㅋ 양이 살짝 아쉬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