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태화동 피자마루 피치세트

반응형

안동 태화동 옛날 뉴욕제과 자리에 피자마루가 생겼다. 뉴욕제과도 참 오랜 추억이 서린 장소인데 시대의 흐름에 따라 역사속으로 사라지고 이제 그 자리를 피자마루카페가 대체했다. 

여기는 처음 공사할 때 부터 기대했던 곳인데, 오픈 첫날인가 둘째날인가 할인할 때 저녁에 갔드만, 벌써 다 팔리고 없다고 해서 못먹었고 그 날 건너편 횟집 감 ㅋㅋㅋ 할인이 아니라도 가성비 괜찮은 메뉴들이 있는것 같아서 이번에 다녀왔다. 메뉴는 피자랑 치킨을 세트로 먹을 수 있는 피치세트 3번으로 골랐다. 불고기피자 + 치킨을 주는 메뉴! 가성비 굿!

 

피자가 먼저 나오고 치킨이 나오더라. 홀에서 먹으니까 피자도 갓 구워 맛있고 치킨도 진짜 뜨끈뜨끈하니 굉장히 맛있었는데, 피자보다 치킨이 더 맛있게 느껴졌다. 후라이드 치킨인것 같은데 왜케 맛있노 ㅋㅋ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쓰! 

 

피자랑 치킨 한 판 씩. 피치 세트 메뉴에 피자는 라지 사이즈인데 정확한 크기는 모르겠지만 불고기 피자였는데 맛있었다. 핫소스도 줌.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고 ㅋㅋㅋ 콜라도 먹었다. 배달도 많은지 배달하시는분들 왔다갔다 하시더라. 

 

계산은 선불이라고 한다. 토핑도 추가 가능. 다음에 다른 메뉴 먹어볼 예정. 술은 안판다고 하시더라. 어차피 술은 못먹는 날이라서 안먹었겠지만, 아무튼 안판다고 함. 나중에는 팔지도 모르겠지만 지금은 안파신다고... 포장도 가능!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