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강호동치킨678 옥동점 고추장사치킨 배달

반응형

안동 옥동에 있는 강호동치킨678은 예전에 종종 갔었던 치킨집으로 나름 꽤 오래 되었다. 그때가 벌써 몇년 전인것 같으니까. 우체국 맞은편 라인 상가 끝쪽에 가게가 있고, 옥동 중심가는 아니라서 홀에서 먹기가 조금 번거로운 것도 있지만, 걸어서 찾아갈만큼 맛은 괜찮은 곳이고, 지금 기억으로는 당시 내부 분위기나 인테리어도 꽤 괜찮았던걸로 기억난다. 이번에는 배달로 강호동치킨 678을 즐겨보았다. 

 

예전에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고추장사치킨이 제일이다. 원탑임. 내 입맛에는 강호동치킨678에서 이것보다 맛있는건 아직 못찾았다. 살짝 매콤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맛이라서 느끼하지 않고 진짜 맛있다. 특히 치킨 겉면에 우아하고 자연스럽게 들어간 고추가 키 포인트인데 시키면 감자튀김도 일부 같이 준다. 소스를 두 종류 주는데, 이 치킨은 사실 소스 없이 그냥 먹는걸 선호한다. 소스 없이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겉바속촉!

 

올만에 먹어서 그런지... 예전보다 더 맛있는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특히 닭다리가 진짜 맛있다. 고추장사치킨 닭다리만 파는 단품 메뉴 나오면 진짜 맨날 시켜먹을듯... 다음에 또 시켜먹을 예정 ㅋㅋ 퍽퍽살은 안좋아해서 원래 보통 남기거나 막 그러는데, 고추장사치킨은 퍽퍽살도 잘 먹는다. ㅋㅋㅋ 그런데 퍽퍽살 그렇게 많지 않고 주로 내가 좋아하는 부위들이 많았던 것 같다. 가격도 가성비 있는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