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밥위에짜글이 돼지짜글이 배달
- 맛집 카페/맛집
- 2020. 12. 7.
갑자기 짜글이가 겁나게 땡겨가지고 ㅋㅋㅋ 배민 찾아보다가 밥위에 짜글이 안동점이라고 있길래 보니까 리뷰도 좋고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한 번 시켜봤다. 메뉴가 여러가지가 있어서 고민고민하다가 제일 메인메뉴처럼 보이는 돼지짜글이로 선택! 매운맛도 고를 수가 있는데 어느정도의 맵기인지 몰라서 일단은 제일 기본 맛으로 주문해봤다. 1단계 매운맛으로 올려도 좋았겠다 싶다. 기본 2인분 구성이고, 구성에 밥 2개와 계란후라이, 김, 간단한 밑반찬이 포함돼 있다. 메인메뉴는 돼지짜글이. 그리고 리뷰쓴다고 하고 받은 계란찜까지.
배민에서 주문 후 배달 시간이 50분이 떴는데 실제로 25분 정도만에 집에 도착했다. 빨리와서 진짜 놀랐었는데 너무 좋았음 ㅋㅋ 안그래도 배고파가지고 ㅋㅋ
콜라 500미리가 들어있다. 포장은 깔끔하게 잘 들어있다. 특히 메인메뉴의 경우 랩으로 한불 감싸져 있어서 국물이 새거나 하지 않도록 포장한게 좋았다.
밥이 진짜 예쁘게 들어있다. 반숙이 포함된 밥이다. 여기에 짜글이 넣고 김 넣고 이것저것 넣어서 비벼 먹으면 꿀맛!
밑반찬은 간소하게 들어온다. 그런데 밑반찬이 없어도 밥 한 끼 뚝딱 가능할 정도로 짜글이의 양이 푸짐한편.
리뷰 쓴다고 하고 받은 계란찜도 맛이 괜찮았다.
메인메뉴인 돼지짜글이. 안에 돼지고기 듬뿍 들어있고 탱글탱글한 만두도 몇 개 있었다. 두부도 들어있는데 두부가 정말 맛나!!! 고기도 푸짐하게 많은편이고 국물도 짜글이 답게 자박자박하고 약간 걸죽한게 딱 내 스타일! 맛있는 한 끼 해결!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