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캠핑으로 떠나기 좋은 삼강나루 캠핑장

반응형

예천 삼강나루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좋은 시즌에는 가족 또는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는 캠핑도 좋은데요. 예천 삼강나루 캠핑장은 예천 삼강주막 바로 옆에 자리잡고 있어서 접근성이 뛰어나고 공기도 좋고 풍경도 좋아서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입니다. 

 

예천 삼강나루 캠핑장에서는 오토캠핑과 파브르펜션이라고 부르는 펜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토캠핑은 20개의 사이트가 있고 취사가 가능해서 텐트가 있다면 오토캠핑도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펜션은 곤충으로 유명한 예천인만큼 곤충을 모티브로 한 재미있는 모양의 펜션들이 많고 최대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벌 또는 다양한 곤충들을 형상화한 펜션들이 인상깊은 곳이에요. 주변이 넓고 탁 트여 있어서 정말 캠핑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무엇보다 주변이 매우 잘 관리되어 있어서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캠핑이 가능해요.

 

캠핑장 중앙 부분에 캠핑장 편의동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의동에서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고 세척실이 있습니다. 보통은 화장실과 샤워실을 사용하는 듯 합니다. 

 

하늘이 너무 예쁘고 구름한점 없이 맑아서 주변 풍경을 담아보았어요.

 

캠핑을 즐기면서 이러한 풍경을 많이 담아갈 수 있는 곳이에요.

 

끝부분에는 이른바 방방이라고 부르는 어린이 놀이시설도 있었어요. 가족들가 함께 오신다면 한 번 즐겨보는것도 좋겠어요.

 

다양한 생김새의 펜션이 준비되어 있고 잘 관리되어 있었어요. 단체로 여행을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변 조경도 나름 꽤 꾸며져 있어서 한바퀴 빙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어요.

 

포토존 몇 개도 준비되어 있었네요.

 

예천 삼강나루 캠핑장 입구쪽입니다. 주변에 주차장과 주차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예천 삼강나루 캠핑장에서 오토캠핑 또는 파브르 펜션을 경험해보시고 주변 풍경과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다음에 또 캠핑하러 가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