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청신도시 안동맛집 도청뼈짬뽕 짬뽕
- 맛집 카페/맛집
- 2022. 11. 4.
경북도청신도시에 있는 도청뼈짬뽕 다녀왔습니다. 지도를 확인해보니 도청신도시이긴 하지만 위치는 안동이더라고요. 짬뽕이 맛있는 곳으로 유명하고 이미 많은분들에게 알려진 곳인 듯 합니다. 특히 뼈짬뽕이라고해서 뼈다귀해장국에 들어가는 그것과 짬뽕이 콜라보한 메뉴가 인기 메뉴입니다.
도청뼈짬뽕 입구입니다. 가게 전용 주차장이 있지만 입구가 좁아요. 바닥도 포장이 아니고요. 그래서 주변에 주차하는분들이 많으십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정말 많은 메뉴가 있다는걸 알 수 있는데요. 중국집치고도 메뉴가 정말 많네요. 너무 많으니까 오히려 고르기가 힘든 느낌인데요. 저는 뼈짬뽕을, 함께간 지인은 차돌짬뽕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하면 기본으로 단무지랑 양파, 춘장 셋팅 해주고
뼈짬뽕의 경우에는 뼈를 좀 더 쉽게 발골(??)하기 위해서 이렇게 앞접시 하나와 일회용 장갑도 줍니다.
그런데 주문을 받으시는분께서 주문을 착각하셔서 뼈짬뽕이 아니라 그냥 일반 짬뽕이 나왔습니다. 12시 조금 넘어서 가다보니 점심시간이랑 겹치면서 가게가 엄청 복잡하기도 하고 바쁜 시간대였어요. 포스기로 확인해보니 그냥 일반 짬뽕으로 주문이 들어갔더라고요.ㅎㅎ 발골하는 일회용 장갑까지 받았는데 말이에요. 오셔서 죄송하다고 말씀해주셨는데 뼈짬뽕은 다음번에 먹어보기로하고 이번에는 그냥 일반 짬뽕을 먹어봤습니다 ㅎㅎ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잖아요? 작은것에 목숨걸지 말자가 제 인생 모토입니다 ㅎㅎ 가게에서 밥먹으면서 살펴보니 12시 40분쯤에는 손님들이 많이 빠져서 가게가 조금은 조용해지더라고요. 혼밥하실분들은 12시 40분 이후에 가시면 더 나으실 것 같아요.
일반 짬뽕은 솔직히 기대하지 않았는데 건더기가 의외로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게도 들었고 홍합도 조금 들었고 해물하고 해가지고 이것저것 푸짐~하게 들었고 양도 정말 많았습니다 ㅎㅎ 의외로 일반 짬뽕이 가성비가 좋던데요? 가격도 저렴하니깐요 ㅋㅋ
국물도 시원~칼칼하니 제 스타일이었어요. 오히려 뼈짬뽕보다 먹기가 더 편했던 것 같기도 하고요. 어쩌면 잘된 일일지도...?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살아가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주문이 잘못 들어가서 일반 짬뽕을 먹게 되었지만 다 먹고난 뒤에는 굉장히 만족했던 시간이었습니다 ㅋㅋ
이상 일반 짬뽕 먹었지만 개인적으로 더 만족스러웠던 후기였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