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한우도매센터 채끝등심 포장, 착한 가격 품질 좋아요

반응형

안동에서 소고기, 특히 한우 구이용 고기 구매나 육회 구매용으로 즐겨찾는 단골 가게 안동한우도매센터입니다. 안동 평화동에 있는 안동한우도매센터입니다. KBS 방송국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태화오거리랑도 가깝고요.

여기가 가격도 합리적이고 고기 품질도 좋아가지고 저 말고도 단골로 찾으시는 시민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어요. 저도 오래전부터 자주 다니던 가게이기도 합니다. 집에서 한우 고기 먹을 때 여기에서 포장해서 먹는 편입니다. 인터넷 주문도 가능해요.

한우등심 등 다양한 부위의 신선한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과 위생적인 포장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한우 채끝 등심 포장 요청드렸더니 즉석으로 신선한 고기를 썰어서 내어주십니다. 여기 사장님이 솜씨도 좋으셔서 딱 먹기에 좋은 사이즈로 잘라 주십니다.

 

준비된 한우 고기는 이렇게 포장 용기에 담아주는데요.

 

안동한우도매센터의 특장점 중 하나가 바로 이 산소포장 기계입니다. 다른곳은 대체로 그냥 일반 포장해주거나 마트에서 고기 파는것처럼 대충 랩씌워서 주는 곳도 있는데요. 여기는 꼭 이렇게 산소포장을 해주시기 때문에 더욱 믿음도 가고 훨씬 신선하게 고기를 포장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안동에서 이렇게 산소포장을 해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고 합니다. 평화동에 있는 안동한우도매센터에서는 산소포장이 가능합니다. 

 

숙성실과 예냉실, 급냉실 등 우수한 시설도 갖춘 곳이에요. 고기가 신선한 이유죠.

 

산소포장이 되면 이렇게 약간 빵빵하게 산소가 채워지면서 고기를 더욱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포장을 해줍니다. 안동한우 금빛 스티커도 고급스럽고요.

 

이렇게 안동한우도매센터에서 채끝등심 포장을 마치고 고기를 들고 룰루랄라 집으로 향했습니다.

 

산소포장된 고기를 이제 구워 먹기 위해서 포장을 제거하였습니다. 마블링이 살아있고 고기 신선도가 유지된 모습을 잘 볼 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집에서 팬에 직접 고기를 구워먹는걸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서 즐겨 먹습니다. 한우 고기는 다른 반찬도 필요없을 정도로 살살 녹는 맛!

 

집에서 돼지고기도 궈 먹고, 한우도 종종 구워먹는데 한우의 경우 안동한우도매센터를 즐겨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기 품질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산소포장도 해주어서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안동한우도매센터 홈페이지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안동한우도매센터의 고기를 주문 및 택배도 가능합니다.

 

안동한우도매센터

010-8988-7686 팩스 : 054-857-7013 이메일 : ez4dj0327@hanmail.net 업무 : 09:00~18:00 카톡 ID dweeee 라인 ID dwe4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시 연락바랍니다. -->

www.andonghanwoo.kr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