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샵 에어컨 커버 구매 후기 #내돈내산
- 각종정보
- 2023. 2. 9.
반응형
여름 끝나고 가을에서 겨울 넘어가는 시점에 구매했는데 이제서야 블로그 포스팅하게 됐네요.
에어컨 커버가 있으면 그냥 에어컨이 덩그러니 놓여있는것보다 예쁘게 포장된 느낌도 들고해서 좋고, 먼지도 안들어가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을 것 같아서 알아보던 중에 다샵 에어컨 커버 구매했어요. 그린리스 모양으로 구매했고 스탠드에어컨커버랑 벽걸어이에컨커버 함께 구매했습니다.
에어컨 커버가 가격이 꽤 나가는 편 같더라고요.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다샵 에어컨 커버가 모양이 예쁘기도하고 다양한 사이즈를 지원해주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이중지퍼가 달린 그린리스 제품으로 샀습니다. 모양이 마음에 들어요.
설치방법은 쉽습니다. 완벽하게 설치하는게 아니라면 누구나 혼자서도 커버 씌우는게 가능합니다.
거실에 있는 스탠드 에어컨은 위에서부터 덮어씌우는 방식으로 하니까 잘 맞더라고요. 사이즈가 커버가 좀 넉넉해가지고 씌우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뒤에 이중지퍼도 있긴한데 안써도 무방합니다.
반응형
벽걸이 에어컨 커버는 조금 짱짱하게 돼 있긴한데 그래도 혼자서 충분히 가능하더라고요. 아래쪽에 에어컨이 조금 날카로운 부분이 있어서 그 부분에 조금 공간을 더 주는 쪽으로해서 일단 씌어놓았습니다. ㅎㅎ
깔끔!
에어컨 커버 없이 몇년 살았는데요. 있는게 확실히 낫네요. 에어컨 커버 찾으시는분들은 망설이지말고 사세요...ㅎㅎ 저처럼 망설이다보면 시간만 날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