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도시락 배달 맛집, 든든한 도시락

반응형

최근에 배달시켜서 먹었던 도시락 가게들 중에 가장 맛있고 가성비 좋았던 곳이 있습니다. 여기는 우연하게 배달 앱 둘러보다가 최근에 발견한 곳인데요. 바로 안동 안기동에 있는 든든한 도시락이라는 곳입니다. 

 

여기인데요. 안기동에 있는 든든한 도시락이라는 가게이며 영남초등학교 맞은편 쪽에 있는 가게더라고요. 안동 시내나 태화동 이런쪽은 가까운 거리입니다.

가게에서 배달을 직접하시기 때문에 배달료가 일단 없습니다. 그리고 두둑한 도시락이 기본 메뉴인데 가격이 6000원이에요. 요즘 짜장면 한그릇도 6천원 정도 하는데... 배달 도시락이 6000원이라서... 뭔가 주문하면서 조금 미안해지기까지하는... 그런 가격이고 가성비입니다.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으로 형성돼 있어서 강력 추천하는 가게입니다.

최소 주문금액도 12000원에 형성돼 있어서 기본 도시락 2개로도 최소주문을 채울 수 있었고요. 제가 여기를 여러번 주문해서 먹었는데 국이나 기타 반찬들이 종종 바뀌고 있고, 메뉴 구성이 단순해서 고민없이 주문해서 먹기에 정말 좋습니다.

제일 위에 사진에도 있지만... 계란후라이도 하나씩 들어있고, 무엇보다 밥을 정말 도시락 통에 꾹꾹 눌러 넣어주셔서 양도 푸짐한 편이에요.  

 

기본 도시락외에도 아래쪽에 보면, 소불고기 도시락이나 오징어볶음 도시락이 있는데,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음번에 한 번 주문해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과일과 생수가 포함돼 있고 반찬 수가 조금 더 많은게 차이점이네요.

영업시간은 생각보다 짧게 가져가고 있어서 주로 점심 식사용으로 적절할 것 같아요. 그런데 위에 보시면 11시부터 13시 정도까지, 주로 점심시간때에는 배달이 많이 밀리는 듯해서 배달이 꽤 오래 걸릴 수도 있다고 하고 있어요. 

예전 같았으면 바로 SNS에 올렸을법한 정말 맛있고 가성비 좋은 가게인데... 괜히 SNS에 올렸다가 또 가게가 너무 바빠지시면 사장님 건강이라던지 여러가지 변화들이 조금 염려스러워서 일단 SNS에는 안올리고 블로그에만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