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닷컴 워치6클래식 실버 43mm 받고 착용한 후기
- 각종정보
- 2023. 8. 17.
며칠전에 블로그에 포스팅할 때 갤럭시워치6 클래식 실버 모델을 삼성닷컴 10만원 할인받아서 구매했다고 적었었는데요. 실제로는 포인트도 쓰고해서 꽤나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삼성Z플립5를 사전예약하면 주는 10만원 할인쿠폰이 꽤 쏠쏠하더라고요.
그래서 구매를 했더니 일시적으로 제품이 품절이 되고, 수요가 많이 몰려가지고 8월 18일 정도는 되어야 받아볼 수 있다는 메시지가 떴었는데요. 마음 놓고 기다리다보니 실제로는 8월 16일에 배송준비중에서 상품 배송중으로 변경되었고, 8월 17일에 택배로 배송받았습니다!
택배 박스는 바로 버렸고요. 이렇게 뾱뾱이로 잘 감싸져서 배송되었습니다.
영롱한 느낌의 갤럭시워치6클래식입니다. 기존에 갤럭시 워치는 클래식은 안써봐서... 클래식 모델 써본 경험이 참 기대가 많이 되네요.
와이파이 모델로 구매했고 LTE 모델은 아닙니다. 43mm로 구매했어요. 남자인데 손목이 두꺼운편이 아니라서 47mm는 너무 큰 느낌이 있더라고요. 기존에 쓰던 액티브2가 44mm였는데 크기가 비슷해서 43mm 클래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47mm는 너무 무거울 것 같기도 했고요.
전파 인체 흡수율은 1등급이라고 하네요. 모델명은 SM-R950NZSACB1이라고 돼 있네요.(카톡에 적혀있음)
케이스 옆면이네요. 삼성의 케이스도 꽤 예뻐진 것 같아요.
갤럭시 워치6 클래식 실버 모델입니다. 이번에는 블랙으로 안사고 실버로 샀어요. 실버가 예뻐보이더라고요.
클래식이라서 그런지 베젤이 있어서 꽤 멋집니다.
박스 개봉 하자마자 바로 착용해봤습니다. 착용 느낌 자체는 기존 갤럭시 워치랑 크게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기존 스트랩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었거든요. 겉면은 가죽 스트랩처럼 돼 있는데 안쪽은 실리콘으로 된... 그런데 끈이 왜케 짧죠...? 이번 갤럭시 워치6 클래식 실버 43mm 모델은 기본 번들 스트랩이 길이가 꽤 짧은 것 같아요. 그래서 스트랩은 삼성 정품으로 하나 더 구매하려고 합니다...ㅎㅎㅎ
부팅해가지고 바로 설정해줬습니다.
기존에 쓰던 액티브2와 비교샷. 왼쪽에 액티브2이고 오른쪽은 워치6클래식 43mm입니다. 베젤이 줄어들어서 화면 크기 자체는 거의 비슷해보이고요. 클래식은 베젤링이 있어서 뭔가 좀 더 묵직해보이고 고급스러워보여서 좋긴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