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워치6 D버클 레더 하이브리드 스트랩 밴드 (정품) 구매후기
- 각종정보
- 2023. 8. 21.
갤럭시워치 쓰시는분들은 D버클 레더 하이브리드 스트랩 사세요. 두 번 사세요. 간편하고 정말 좋네요 ㅎㅎ
이번에 갤럭시워치6 D버클 레더 하이브리드 스트랩 밴드 정품 구매하였습니다. 이름이 너무 기네요...ㅎ 갤럭시워치 D버클 레더 하이브리드 스트랩 밴드...
아무튼 지난번에 갤럭시 워치6 클래식 실버 43mm를 구매해서 실제 사용하고 있다고 블로그에 썼었는데, 43mm라서 그런지 기본 끈이 S사이즈라서 꽤 짧아서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스트랩을 추가 구매하려고 삼성닷컴의 갤럭시 워치 악세사리 코너 둘러보다가 D버클 하이브리드 비건 레더 밴드를 알게 되어 구매해보았습니다.
색상은 에토프 색상으로 골랐는데 진짜 잘 고른것 같아요. 갤럭시워치6클래식 실버와 너무 잘 어울립니다. 남성인 제가 착용해도 잘 어울리고요. 에토프 색상은 제가 찾아보니까 다른 마켓에서는 색상이 품절이더라고요. 인기가 좋은 편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스트랩이 다른건 다 좋은데... 가격이 비쌉니다. 삼성닷컴 공홈에서는 무려 9만원에 가까운 가격으로 책정돼 있고요. 삼성닷컴 공홈이 아니라 다른 마켓에서 구매하면 공홈보다는 조금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서 8만원 중후반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데, 스트랩 하나에 8만원을 태워야하니... 그래도 비싸게 느껴지긴 합니다.
쿠팡에서 구매하면 8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구매해서 착용해보니 확실히 간편하고 편리하고요. 원클릭으로 벗었다 꼈다를 할 수 있어서 좋고, 하이브리드 스트랩이라서 겉면은 가죽, 안쪽은 실리콘이라서 땀 흘리는 환경에서도 참 좋고, 패션 착장 여기저기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사이즈는 S/M이 있고 M/L이 있는데 남성분들의 경우에는 M/L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스트랩의 경우에는 스트랩이 길다면 안쪽으로 밀어넣어서 길이 조절이 얼마든지 가능하기 때문에 (자동식 벨트 조절할 때와 같은 원리) 짧은것보다는 남는쪽이 유리할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너무 꽉 쪼이는것보다는 약간 헐렁하게 착용하는걸 좋아해서... 긴 편이 좋았습니다.
상품은 이렇게 돼 있습니다. 무게가 조금 있는 편이에요.
처음에 설치 방법을 몰라서 저 그림을 보고 설치하려고 했는데... 이해가 좀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저 그림 참고하지 않고 감각적으로 끼워서 해봤는데 잘 됐습니다 ㅋㅋ 그래서 저 그림 보고 이해가 어려운분들은 그냥 자신만의 생각대로 해보세요. 그게 더 낫더라고요 ㅎㅎ
단, 끼울 때 방향과 자석 원클릭의 아래 위 방향만 잘 신경쓰시면 됩니다.
설명서에는 설명서가 아니라 그냥 안내문이더라고요. 한국제품인데.. 한글이 끝자락에 설명돼 있어서 이 부분은 좀 찾기가 힘들었어요.
실제 착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원래 처음에 갤럭시워치6클래식 실버가 예뻐보였던게 스트랩의 영향도 어느정도 있었다고 생각하는데요. 스트랩 색상이 약간 실버에서 조금 어두운 실버로 나와있어서 착용했을 때 정말 예쁘게 보였는데, 실제 며칠 정도 착용해보니까 착장에 따라 다르겠지만, 색상이 많이 튀고 조금 과하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그런데 이번에 구매한 에토프 색상의 경우에는 많이 튄다는 느낌도 없으면서도 그렇다고 아예 안튀는 것도 아니라서 제가 딱 원하던 그런 색상이었던 것 같아요. 그러니까 이번 갤럭시워치6 D버클 레더 하이브리드 스트랩 밴드는 사실은 원클릭으로 착용하기 편하다는 장점도 있지만, 에토프 색상의 경우 색상 자체에서 오는 만족감도 매우 높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