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테마 변경. 결국 아이폰 인터페이스로 결정!





오늘 파이어폭스 4 로 업데이트 이후,
뭐 재미난게 없을까 싶어서 이것저것 뒤적뒤적 햇습니다.

페이스북 스킨과 테마 들이 이쁘장한게 너무너무 많이 있더라구요~
오늘 진짜 장시간동안 페이스북 스킨만 100개는 넘게 적용해 본듯 합니다.

새롭고 이쁘고 아름다운 스킨들이 많이 있었지만....
너무 화려한 구성으로 가독성에 영향을 미치는 스킨들이 많더군요.
혹은 영어권 사람들의 특색과 한국인의 특색일지도 모르겟네요~~

제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스킨은 바로 아이폰 인터페이스 테마 입니다.



기본 페이스북과는 약간 다르죠 ^^?
최대한 가독성에 영향을 주지 않는 스킨으로 고심끝에 결정!!




제가 자주 즐기는 페이스북, 징가의 소셜게임 시티빌 입니다.
양 옆 사이드에 조금 어두운 색상이 들어가면서....
오히려 가독성을 살려주는 역할까지 해준다는 !!!!!!!!!
기본적인 페이스북은 양옆이 흰색이라 시선이 분산되기도 하죠 ^^;;




페이스북 특유의 푸른색이 없어져서 아쉽습니다만,,,,,
눈이 편해야 서비스도 재미잇게 즐길 수 있는게 아니겠습니까??
공유하기 버튼과 각종 텍스트 색상들이 주로 검은색 위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뱃지 형태로 노티피케이션이 온다면....
버튼이 깜빡깜빡 거리면서 조금 더 시선을 끌어주는 모습에 감동 !!!
( 일반적인 페이스북은 그냥 뱃지만 존재 )



주의하세요 !!!!



이 테마를 적용할 시에.... 우연치 않게 알게 되었습니다만,
로그인 창이 나타나지 않게 됩니다.
꼭 주의하세요.
물론 잠시 잠깐 해제햇다가 로그인 후 다시 적용하면 그만 ^^
하지만 딱 2번의 클릭도 귀찮기 때문에...................
저처럼 페이스북에 자동로그인 되는 형태일 때 아주 알맞을거 같네요 ㅋㅋㅋ


위 스킨, 테마는 파이어폭스의 Stylish 라는 플러그인을 설치하시면
사용이 가능해 집니다.


Stylish 플러그인 설치 / 사용법은 다음 포스트에 예정해 드릴께요 ^^
지금 시각이 오전 00:42 라서.....
저도 잠은 자야되니깐요 ~~ㅋㅋㅋㅋㅋ

그럼 좋은 밤 되세요 ^^






댓글(8)

  • 2011.03.24 07:42 신고

    오 ~ 아이폰 인터페이스 보기 깔끔하고 좋은 것 같네여 ^^

    페이스북 이용시 잘 참고 하겠습니당 !!

  • 2011.03.24 09:07 신고

    헐~ 몰랐습니다.
    페이스북도 스킨이 있었군요.
    전 페이스북의 파란색이 좋아서 ㅎㅎㅎ 이번 스킨도 대부분 저 색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ㅋ
    시티빌......... 요청 감사감사~~ ㅋㅋ

  • 2011.03.24 09:54

    페이스북도 스킨이 있는줄 몰랐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2011.03.24 10:02 신고

    페북에도 스킨이 있구나!
    늘 많이 배웁니다 티몰스님 ㅎㅎ

  • 2011.03.24 12:13 신고

    훔......어렵군요.........자주 오려고해도......통 어려워서리...^^;;







    오늘 날씨가 너무좋아서 기분도 참좋은 날입니다..



    점심....맛나게 드세요~ ^^*








    **********************

    아차...올해 옥상농사....슬슬 시작하셔야죠? ㅋㅋㅋ

  • 2011.03.24 12:40 신고

    애플 테마, 깔끔하고 간결해서 좋아 보입니다.^^

  • 2011.03.24 13:11 신고

    오홋, 페북입문자인데, 씨티빌이나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 2011.05.05 15:03 신고

    저는 나이때문에 FaceBook을 쓰지 못하는데 스킨도 있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