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사과크림빵이 맛있는 새로생긴 예천 용궁정류소 베이커리카페

반응형

예천 용궁면에 용궁정류소 베이커리카페가 새로생겼다고해서 가보았습니다. 이 곳은 예천 용궁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할만큼 만족했던 곳인데요. 깔끔한 내외부 인터리어와 맛있는 예천사과크림빵이 시그니처라서 많은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용궁면에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특히 젊은분들이 좋아할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있습니다.

 

용궁정류소 베이커리카페 입구입니다. 실제로 건너편 쪽에 용궁정류소라고하는 버스정류소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곳이라서 건물이 상당히 깔끔한 편이며 주변 정비가 잘 된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용궁정류소 베이커리카페인데 사람들은 흔히 용궁정류소 카페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예천쪽에서 용궁면으로 들어가는 길에 이런 입간판을 볼 수 있어서 눈에 더 띄는 곳입니다. 오픈을 7월 달에 해서 이제 약 한 달 정도 된 카페입니다. 빵과 커피류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은 허용하지 않는 카페입니다. 용궁정류소 카페 입구쪽에서 사과크림빵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고요. 이외에도 에그타르트와 아메리카노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와 예천사과빵과 아메리카노를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바로 옆에 맛집인 용궁순대국밥 식당에서 식사 후 쿠폰을 가지고 오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여행할 때 연계성이 좋습니다.

 

카페 내부는 이런식으로 생겼으며 요즘 스타일로 현대식에 가까운 모습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였습니다.

 

예천사과를 활용한 크림빵과 에그타르트 등을 비롯해서 다양한 디저트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서 구경하는 맛도 있는 곳입니다.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사과쥬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입구쪽에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한 매장이며 세트메뉴도 가성비가 좋은 편입니다.

 

바로 옆 식당 이용객분들에겐 쿠폰이 있을 경우 할인금액으로 서비스한다고 합니다.

 

커피류 뿐만 아니라 라떼, 티, 에이드, 주스, 스무디, 빙수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예천사과크림빵을 주문해보았습니다. 깔끔한 느낌이며 특히 예천사과크림빵을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달콤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커피는 일반적인 무난한 아메리카노의 맛이었어요.

 

예천사과크림빵입니다. 귀여운 모습과 예쁜 색상을 가지고 있는 디저트인데요. 예천사과즙을이용하여 크림을 만들어 넣은 예천사과크림빵이라고 합니다. 

 

안에 실제로 예천사과즙 크림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맛있는 빵과 커피도 먹고, 예천 용궁면 여행도 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바로 옆에 국밥 맛집도 있고 예천용궁시장도 있어서 가까운 곳에서 둘러보면서 연계코스로 여행하기에 좋았습니다.

 

25.08.19. 다음 메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