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옥동 코끼리뷔페(코끼리숯불구이전문점)

반응형

안동맛집 옥동 소고기 무한리필 코끼리뷔페(코끼리숯불구이전문점)

국내산 한돈 무한리필 고깃집인 옥동 코끼리숯불구이전문점. 흔히 쉽게 부르기 위해 코끼리뷔페라 부르는 곳이다. 예전에는 무슨 장어집이기도했었고 그전에는 또 다른 고깃집이기도 했었던 여러번 상호가 바뀌었던 곳인데, 코끼리 뷔페로 바뀌고나서는 꽤 오래 영업 중이다.

옥동 엉터리생고기가 있는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조금만 더 가면 나오는 곳이다. 이게PC방이 옆에 있다.


이른 저녁시간이었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었다. 보통은 가족단위 손님들과 남자들로 이루어진 그룹 손님들이었고 주로 중년층이 많이찾는 음식점으로 보인다. 뷔페치고는 1인당 가격이 13,500원으로 다른 곳에 비해 상대적으로는 비싸보이기 때문에 그런게 아닐까싶다. 하지만 이 곳에는 소고기가 있다는 사실! 음식을 남기면 환겸부담금 2,000원을 내야하므로 조금씩 덜어먹도록 하자.


불판을 불을 켜고 각자 먹고싶은 음식을 가져와 굽는다. 대패삼겹살도 있고


일반 삼겹살이나 목살도 있고 닭고기라던지 음식의 종류가 정말 많은 편이다.


양념고기도 있는데, 대부분 삼겹살이나 목살 등의 인기부위를 선택하는 편이다. 항정살도 있어서 구워먹어보았다. 특히 소고기 등심류(수입산으로 추정된다)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것이 이 코끼리분식의 최대 장점이다. 돼지고기 무한리필집은 많아도 소고기 무한리필집은 찾기가 쉽지 않은 까닭이다.


이 곳에서 식사를 하다가 깜짝 놀란 사실은, 바로 명이나물이 무한리필이라는점이다! 돈내고 먹어도 먹는 명이나물인데...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이 날 진짜 명이나물만 한 몇 천원어치 먹고왔을 것이다. 고기 한 점에 명이 나물 한 장... 명이나물 실컷 먹고왔다. 언제부턴가 고깃집에서 명이나물이 자주보인다. 예전에는 많이 못 본 나물이지만 최근에는 고기류에 거의 필수적으로 찾아볼 수 있는 맛있는 나물이므로 꼭 챙겨먹자.


즐거운 자리에는 소주 한 잔. 고기에는 소주가 잘 어울린다.


포만감을 위해 밥을 시켰다. 평범한 된장찌개와 공기밥이 나왔는데 밥의 양은 좀 아쉬웠다. 밥공기 2/3 정도 들어있다고 보면된다. 꽉 들어찬 밥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아쉬운 양이었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오히려 고기를 더 많이 먹을 수 있을수도 있고, 또 밥을 남기는 경우를 고려해서 조금 준게 아닐까하는 좋은 쪽의 생각을 해보기로했다.

안동맛집 옥동 코끼리뷔페 총평

소고기는 특성상 빨리 배가 불러서 양 자체로만 치자면 많이 못먹는게 일반적이지만 돼지고기에 비해 기름기가 적고 영양가가 높은데다 맛도 좋으므로 소고기 무한리필을 비롯해 돼지고기와 다른 고기류를 다양하게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코끼리뷔페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