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옥동 테이스티존(TASTY ZONE)
- 맛집 카페/맛집
- 2017. 3. 6.
반응형
안동맛집 옥동 테이스티존(TASTY ZONE)
치킨안심커틀렛이 맛있는 안동맛집 옥동 테이스티존.
안동 테이스티존(TASTY ZONE)은 옥동 메가박스 건물에 있다. 메가박스에 영화보러 갈 때나 근처를 지나면서 들리면 좋을 아담한 퓨전레스토랑. 젊은 남자분이 혼자 운영하는 것으로 추측되는데 돈까스나 덮밥, 오믈렛과 파스타 등을 판다. 가격대는 7~9천원선.
오믈렛. 육식공룡인 내가 치킨안심커틀렛을 놔두고 이걸 고를리가 없다. 친구가 시킨 메뉴인데 그냥 무난하다고 한다.
오므돈. 오므라이스에 돈까스를 더한 메뉴. 지난번 배꼽시계의 영향으로 오므돈이 최강 메뉴일줄 알았는데…
치킨안심커틀렛이 제일 맛있고 가성비도 뛰어난 메뉴였다.
이것저것 먹어본 결과 치킨안심커틀렛이 가장 맛있었다. 추천 메뉴.
치킨안심커틀렛에는 고기가 4조각 정도 있었다. 밥도 있고 반숙도 포함. 분위기 있게 먹고 싶어서 병 맥자 하나를 반주로 곁들였더니 포만감이 들 정도의 양. 만족스럽다.
오믈렛의 속살은 이렇게 생겼는데 친구가 먹는법을 몰라서 낭패를 봐버렸다. 오믈렛 먹을 사람은 꼭 먹는 방법을 물어보고 먹으시길…
파스타는 안먹어봐서 모르겠고 치킨안심커틀렛이 가장 낫다는 평가.
테이스티존이라는 이름답게 테이스티한 곳. 나름 오픈 키친에 분위기가 안동이 아닌 듯 깔끔한 편. 특이 키친에서 요리할 때 나는 냄새가 아주 좋다. 메뉴판이나 입구쪽에 걸려있는 음식 사진들의 퀄리티가 상당히 낮기 때문에 처음 가는 사람들에겐 다소 어리둥절할 가능성도 있다.
페이스북에 게시물을 올린 후 반응을 보니, 종종 솔드아웃되거나 갔을 때 문이 닫겨있는 경우가 있다고하니 플랜B로 다른 식당도 좀 알아두고 가길 권할 수 있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