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자유여행 일정 추천 어메이징쇼 관람

반응형

세부 자유여행 일정 추천 어메이징쇼 관람

필리핀으로 여행을 갔다면 꼭 봐야하는 공연이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 쇼. 어메이징쇼가 그 주인공! 세부를 패키지가 아닌 자유여행으로 갔다고하더라도 어메이징쇼를 편하게 예약하고 이용하면된다. 세부다이어리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왕복 픽드랍까지 신청할 수 있어서 편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어메이징쇼는 파리의 리더쇼, 태국의 알카자쇼와 함께 손꼽히는 세계의 3대 버라이어티 쇼로서, 화려한 공연이 1시간 남짓 펼쳐진다. 2001년 필리핀 마닐라에서 처음 시작된 민속 공연인데 현재는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세 지역에서 각 전용 공연장을 두고 공연 중이다. 필리핀 최고의 공연으로 손꼽히며 여행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공연은 매번 20:00에 열린다. 리조트에서 석식을 먹고 잠깐 쉬다가 미리 신청해둔 픽업 차량을 타고 어메이징쇼 공연장에 도착했다. 이번에도 가이드는 세부다이어리 전속인 제프리. 미리 티켓도 끊어주고 약간의 설명도 곁들여주는 등 친절함을 보여주었다.


어메이징쇼 티켓팅 카운터. 만약 미리 예약하지않고 개별적으로 왔다면 여기에서 티켓팅을 하면된다. 물론 한국에서 미리 예매해두는게 가장 좋다.


공연장으로 향하는 길에는 몇 개의 구조물이 있어 눈길을 끈다.


표를 받고 정해진 자리에 앉아 공연을 관람하면된다. 중앙 앞쪽은 가장 인기있는 구간이며 양 사이드 구역도 얼마후엔 가득찰만큼 인기.


공연장 전체의 모습. 그렇게 크지않은 공연장이지만 알찬 공연이 열리며 재미있게 감상하기에 좋다. 무대 위 뿐만 아니라 무대 아래에서도 종종 배우들이 내려와 공연을 이어간다.


음료 또는 맥주 하나를 기본으로 받을 수 있다. 나는 맥주를 골랐다. 테이블 자체는 그렇게 크지않아서 맥주 정도를 올려놓기에 적당한 사이즈.


공연이 시작되기 직전에는 암전이 되며 촬영이 불가해서 공연 자체를 촬영하진 않았고 눈과 귀로 마음껏 감상했다. 여자보다 더 예쁜 트랜스젠더 배우들의 능숙하고 재미있는 연기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필리핀 전통 공연뿐만 아니라 글로벌한 꼭지도 몇 개 있는데 한국의 강남스타일 공연도 하나 있어 기억에 남는다.

어메이징 쇼는 어린이서 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 공연으로써, 건전한 필리핀 문화 공연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세부 자유여행을간다면 시간 보내기에도 좋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코스로 딱인 어메이징쇼. 꼭 관람해보도록 하자. 만약 공연 후 배우들과 기념 촬영을 할 경우에는 매너팁이 있으니 참고.


관련 사이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