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삼겹살+반찬 10개가 단돈 만원? 용상쌈밥집 삼겹정식

반응형

안동맛집 삼겹살+반찬 10개가 단돈 만원? 용상쌈밥집 삼겹정식

안동 용상에서 가성비 뛰어나고 맛있고 양 푸짐한 맛집을 찾았다. 이름은 용상쌈밥집. 원래 용상 지역에 쌈밥집이 여러개가 포진해 있는데 매번 다른 곳들을 가다가 이번에 용상쌈밥집에 가보았다가 레전드 메뉴를 찾게됐다. 이름하여 삼겹정식! 조용하고 아늑한 옛 식당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다. 영업한지는 꽤 오래됐고 예전부터 있었던걸로 알고있다. 주인 아주머니가 엄청 친절하시고 계산하고 나가는 순간까지 커피 한 잔 하고 가시라고 말씀하실 정도로 친근하시다. 무엇보다 음식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 삼겹정식은 삼겹살에 정식을 주는데 가격이 저렴하다. 심지어 국내산.

이 모든게 단돈 만원이다!

진짜 밥 먹으면서도 계속 드는 생각은 ‘이렇게해서 남는게 있나…?’였다.


용상쌈밥집 입구. 용상 쉐보레 옆에 자리잡고 있다. 접근성 좋은편.


여러가지 메뉴를 서비스하는 중이다. 블로그 리뷰를 좀 찾아보니까 쌈정식도 주물럭이 나오면서 가성비가 괜찮은 메뉴로 보인다. 그러나 삼겹정식이 훨씬 더 낫다. 2천원만 더 보태면 주물럭이 삼겹살로 바뀌는 셈.


삼겹정식을 주문하면 먼저 삼겹살부터 나온다. 1인분에 삼겹살 2줄 정도. 근데 보통 고깃집에서 시키면 1인분에 2줄인데 8천원이나 9천원정도 하지 않나? 고기만.


원래는 밥 나오면 같이 좀 먹을려고 했는데


배고파서 먼저 좀 구웠다.


고기 굽다보니 반찬과 밥이 들어온다. 반찬 수가 와… 대박인데? 밥도 밥공기에 꽉꽉 담겨있다.


진짜 대박은 바로 이 것. 쌈채소! 엄청나게 큰 접시에 가득 담겨나온다.


진짜 채소먹다가 지칠 정도로 정말 많이 주신다. 난 정식집에서 쌈채소를 이렇게 많이주는데는 처음 봤다.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다. 집 밥 스타일~


고기 굽는 중.


고기 기름이 어느정도 흘러나오면 이제 김치를 구워주는데 이 김치가 또 맛이 화… 이거 그냥 김치가 아니다. 대박 김치. 이 김치는 진짜 따로 팔아도 될 듯.


고기+김치+마늘+된장 환상 콜라보


고기 다 먹고 또 굽는 중. 삼겹살을 별도로 판매하지는 않는지 메뉴판에는 없는데, 별도로 팔아도 좋을 것 같다. 반찬이랑 쌈채소가 푸짐해서 고기를 좀 더 먹고싶어지곤한다.


이후 된장찌개도 준다.


클리어. 너무 맛있게 먹었던 곳. 강력추천 맛집! 아… 여기는 진짜 공개하기 좀 싫어지네… 사장님 돈 많이 버셔서 오래도록 장사해주시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