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밀킨 화장품 리본스킨 C타입 재구매
- 일기
- 2019. 8. 30.
남자 밀킨 화장품 리본스킨 C타입 재구매
지난번에 블로그에 썼던 글에서 밀킨 화장품으로 C타입과 E타입을 구매했다고 포스팅했다.(https://namsieon.com/entry/남자-밀킨-화장품-C랑-E-구매-후기에센셜-미라클-퍼펙션-컴포트-오일프리쉴드-겔)
지난번에 샀던 2개의 화장품을 모두 다 써서 밀킨을 재구매했다. 왜 재구매했느냐. 일단 이 화장품이 아주 좋다. 뭐가 좋은지는 남자라서 관심이 크지 않아서 구체적으로는 잘 모른다. 아무튼 발랐을 때 좋은 느낌이다.
제일 좋게 느껴지는건 우선 피부 트러블이 많이 감소한다. 남자들 같은 경우 면도하면서 상처가 난다거나 아니면 저녁에 귀찮아서 씻지도 않고 그냥 자거나 이럴때가 종종 있다. 술 취해서 들어와서 그냥 자기도 하고… 이런날이면 꼭 다음날 여드름이 나거나 뾰루지가 나고 그렇게 생긴 여드름이나 뾰루지는 자국이 남아서 스트레스를 유발하기 쉬운데 밀킨 화장품을 사용하고부터 그러한 트러블이 대폭 감소하였으며 아주 가끔 여드름이나 트러블이 난다고 하더라도 빠르게 진정되어 며칠내로 금방 사라진다. 일단 이게 제일 좋다.
나는 지난번에 C타입과 E타입을 사서 둘 모두를 써보았는데 E타입은 나에게는 잘 안맞는 느낌이다. 뭔가 C타입보다 쫀쫀한 느낌도 덜하고 좀 부드러운 느낌이긴 하지만 세안 후 바로 발라보니 약간 뜨는 느낌도 있어서 내 얼굴 피부에는 겔 타입인 C타입이 아주 잘 맞는것 같고 또 C타입 특유의 피부가 코팅되는 느낌과 피부에 흡수된 후 쫀쫀하게 피부가 유지되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C타입 위주로 발랐다.
그래서 E타입보다 C타입을 먼저 모두 사용하는 바람에 C타입을 다시 구매하는 과정에서 리본 스킨이라고 새로나왔길래 한 번 같이 사보았다. 가격 자체만 보면 썩 저렴하다고 하기는 어려울지 모르겠지만, 비싸고 뭐고 간에 일단 얼굴에 잘맞고 피부 트러블이 진정되는게 훨씬 중요한 문제이므로 이정도 가격은 감수할만하다. 그리고 그렇게까지 비싼것도 아니고. 제품 품질이 좋기 때문에 가성비는 우수하다고 생각한다.
리본 스킨은 처음 써보았는데 일반 스킨처럼 그냥 얼굴에 슥슥 바르는쪽으로 사용하고 있다. 그냥 손바닥에 적당량 뿌려서 얼굴에 비비는 스타일? 남자들이 스킨 쓸 때 쓰는 느낌으로 그냥 슥슥 바른다.
밀킨 고객 후기 리뷰를 보는데 어떤분이 리본스킨을 바르고 그 위에 C타입을 쓰면 효과가 좋다길래 그렇게 사용해보고 있다. 아무래도 그냥 C타입만 쓰는거보단 좋겠지?
리본 스킨만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고, C타입만 단독으로 사용해도 된다. 스킨 + C타입으로 마무리하면 아주 좋을 듯!
리본 스킨은 아직 사용하지 얼마안되서 구체적인 느낌은 모르겠지만, 좋은건 확실한것 같고, C타입은 진짜 강력 추천한다. 심지어 코 주변의 피지도 정말 많이 감소하였다. 앞으로 화장품은 계속 밀킨만 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