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맛있고 메뉴 다양한 안동옥동맛집 백야숯불구이

고기 맛있고 메뉴 다양한 안동옥동맛집 백야숯불구이

안동 백야. 안동 옥동에 있는 고기집 맛집 백야숯불구이는 처음 오픈했을 때 가서 소고기랑 돼지고기 먹고 반했었던 곳이다. (https://namsieon.com/3919) 지난번에 갔던 우리 멤버들과 함께 연말을 맞아 간만에 다시 찾았다.


안동 백야 메뉴판. 새로운 메뉴로 뒷고기를 비롯해 이것저것 추가됐다길래 새로운 메뉴도 주문해봤다. 삼겹살 세트메뉴가 가성비가 좋아보여서 삼겹살 세트메뉴를 살펴보니 비빔소면이랑 구워먹는치즈가 포함돼 있다. 키조개관자랑 해물라면은 뒤에 나오겠지만 대박이다… 너무 맛있어.


12월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연말 할인행사를 한다고한다. 삼겹살 8천원 짜리를 6,900원에 즐길 수 있고 뒷고기 모듬은 25,000원에 즐길 수 있다.


일단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차돌박이부터 스타트!


여기 파저리가 왜케 맛있노 ㅋㅋㅋ


차돌박이에 키조개관자가 그렇게 잘 어울린다길래 같이 한 번 시켜봤다.


차돌박이를 주문하면 버섯을 같이 주는데 이 버섯이 또 그렇게 맛있다. 고기보다 더 맛있을 정도.


키조개관자는 차돌박이랑은 처음 호흡맞춰 먹어봤는데 대박이었다. 고기 먹을 때 필수 추가 적극 권장!


차돌박이는 빨리 익기 때문에 후다닥 먹어치워야한다. 키조개관자도 같이 구워준다. 버섯도 ㅎㅎ


캬~ 사진만 봐도 또 먹고싶어지는 맛. 살살 녹는다!


사진 찍으랴 고기 먹으랴 힘들었다 ㅎㅎ


차돌박이 특유의 고소함과 키조개관자의 식감이 정말 잘 어울린다. 꿀조합 인정합니다.


차돌박이로 어느정도 입맛을 돋군 다음 뒷고기로 달린다!


평소에 가던 뒷고기집이 있는데, 먹어보니까 거기보다 백야 여기가 퀄리티가 훨씬 좋다는 느낌을 받았다. 고기가 진짜 좋은 것 같다.


한 입 사이즈로 잘라 맛있게 먹었다. 뒷고기도 정말 좋아하는데 앞으론 여기에서 뒷고기 먹어야할듯. 특히 단순 뒷고기가 아니라 뒷고기의 여러 부위를 섞어서 줘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삼겹살 세트메뉴 주문이요! 세트메뉴 1번으로 주문했다. 삼겹살 3인분에 구워먹는 치즈와 비빔국수가 같이 나온다.


이 비빔국수가 물건이다… 와 고기집에서 먹었던 국수 중 원탑. 먹어보면 무슨 맛인지 알 수 있다.


삼겹살 퀄리티는 여전히 압도적이군.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했지만 두툼한게 육즙 살아있고 아주 좋다.


구워먹는치즈는 이전에 백야에서 처음 맛본 뒤로 종종 먹게됐는데 역시 여기가 젤 낫다.


삼겹살 올려서 맛있게 구워준다.


메뉴판에 얼큰해물라면도 있길래 배는 불렀지만 일단 시켜봤다. 진짜 얼큰하게 나온다 ㅋㅋㅋ 고기먹고 좀 느끼할 때 시키면 굿~


우리 꼬부기댁의 솜씨로 고기를 예쁘게도 잘 구워주었다. 삼겹살은 약간 이렇게 열맞춰서 구워야 더 맛있거든 ㅋㅋㅋ 4명이서 먹었는데 진짜 배부르게 먹었고 행복한 시간. 회식 장소로 부족함이 없는 곳이다. 홀과 테이블 모두 있고 단체 예약도 가능해서 연말 할인을 할 때 가보면 좋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