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네일 로즈진네일에서 케어 받기

안동 네일 로즈진네일에서 케어 받기

집 근처 상가 1층에 로즈진네일이라는 네일숍이 생겼다. 생긴지 약간 됐는데 매번 보기만 하다가 궁금해서 우리 팀원들이랑 한 번 방문해보았다. 나는 시술은 받지 않고 같이갔던 우리 팀원들 두 명이 케어를 받았다. 나는 손이 시꺼매서… 필리핀에서 손케어 받을 때도 현지분들보다 손 더 시꺼매가지고 안받는게 낫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


로즈진네일 입구. 가게 자체는 밖에서 보기에는 꽤 아담한데 안은 의외로 좀 넓다. 좌우로 넓기보다 깊은 편이라고 해야되나. 바로 옆에 분식집 하나 생겼고 거기도 다녀왔는데 조만간 포스팅 예정. 태화동이고 하이텍고등학교 맞은편 상가에 자리잡고 있다. 1층이라서 잘 보이고 신호 대기할 때도 볼 수 있어서 위치 자체는 좋은 편. 가게 뒤에 주차공간이 있으나 꽤 협소.


우리 팀원 두 명이 케어를 받아보았는데 둘 다 남자였다. 그래서 네일아트 자체는 하지 않고 손케어만 받기로했다. 둘 중 한명은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야광으로 된 루돌프 네일을 엄지손가락 한쪽에만 받았는데 사장님 실력이 훌륭하다는걸 알 수 있었다. 예쁜 네일이 뚝딱! 마술사 같았다.


로즈진네일은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덕분인지 가게 자체가 매우 깨끗하다. 뒤에 정렬된 모습을 보니 각이 잡혀있는게 마음에 들었다. 저런 각은 나같은 경우에는 한글로 hwp 보고서 쓸 때나 하는데 말이다. 사업자등록증에 있는 사업자등록 일자가 2019년 하반기… 얼마전에 사업자내고 오픈하셨다.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던점은 젊은 나이에 그것도 혼자서 이렇게 가게를 차리고 자기 사업을 해나가는 모험심과 용기였다. 여러가지로 훌륭한 분이라서 내가 사장님보다 나이는 많아도 배울점이 있겠다 싶더라. 어떤 사업이든, 작은 사업이어도 사업을 한다는건 실력이 있어야 가능한것이라서 실력은 의심할 필요가 없을듯.


발케어를 받을 수 있는 기계가 있다.


여기는 손 씼는 공간인가보다. 바로 위에 거울도 있다. 가게 안에서 사진 찍기에도 무난할 정도로 조명이 화사한 편이다.


젊은 여자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이라 곳곳에 감각적인 인테리어들이 있다. 사장님 말로는 가게 페인트칠도 본인이 직접 했다고 하는데… 못하는게 뭘까?란 생각이 들었다.


요즘 꽤 예약이 많다는 후문을 들었는데 사장님 혼자 운영하는곳이라서 손님이 몰리면 꽤 난감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다. 손케어와 발케어, 젤네일과 젤패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어 받은 우리 팀원 남자 두 명도 만족스러워하더라. 이야기하면서 자꾸 무슨클 무슨클 그러길래 뿌링클인가 싶었는데 나중에 알고봤더니 큐티클 ㅋㅋㅋㅋ 나도 해외에서 여러번 네일숍에서 케어 받았었는데 큐티클은 처음 들어봤다…. 그냥 받는건줄만 알았지 이름까진…

멤버십 프로그램도 있고 페디 등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었다. 남성분들도 손케어 정도는 받아두면 좋은게 확실히 깔끔해 보인다. 이건 내가 해외에서 자주 받아봐서 잘 안다. 그리고 한 번 받으면 남자들의 경우에 의외로 오래간다. 주기적으로 받아주면 좋다. 특히 중요한 약속이 있거나 소개팅이 있거나 손을 많이 보여줘야하는 직업군이라면 주기적으로 케어받으면 좋을 듯.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