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탕집인데 육회비빔밥 맛집! 안동 진미옥 소머리곰탕

곰탕집인데 육회비빔밥 맛집! 안동 진미옥 소머리곰탕

안동 시내 웅부공원 근처에 있는 진미옥 한우 소머리곰탕. 곰탕이랑 굴국밥, 파전 등이 맛있는 가게인데 육회비빔밥이 정말 맛있는 맛집이다. 국밥집에서 육회비빔밥을 만날 수 있다는건 좀 의아하면서도 낯선 느낌이지만 여기는 곰탕이랑 육회비빔밥을 같이 즐길 수 있으므로 아주 매력적인 가게라 할 수 있다.


안동 시내에서 찾을 수 있다. 아담한 가게다. 경북콘텐츠진흥원 주차장쪽 맞은편에 자리잡고 있다. 커피 플랜비 옆!


육회비빔밥은 1인분 1만원이다. 주문하면 간단한 밑반찬이 나온다. 국밥용과 같은것 같다. 전부 다 맛있다.


조금 기다리면 만날 수 있는 육회비빔밥! 대접에 육회가 듬뿍 들었고 배도 들었다. 안에 자세히보면 계란 노른자가 들어있는걸 볼 수 있는데 이 집 육회비빔밥을 더욱 맛있게 해주는 요소다.


전체 풀샷. 진미옥의 육회비빔밥이 좋은점 중 하나는 육회비빔밥을 시키면 국밥 국물을 준다는데 있다. 간단하게 나오긴 하지만, 그래도 국밥을 별도로 시키지 않고서도 국밥 국물을 즐길 수 있는게 이 가게의 가장 큰 매력! 예전에는 큰 뚝배기에 줬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작은 그릇에 나왔다.


같이 간 친구 녀석은 밥을 한 공기가 아니라 두 공기를 넣어서 셀프로 곱배기를 만들어 먹었다.


맛있게 비벼서 맛있게 한 입! 퀄리티가 정말 훌륭하다. 강력 추천하고 싶은 맛집!


클리어 -


포털 메인. 감사합니다. :)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