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자담치킨 맵슐랭순살치킨

반응형

안동 자담치킨 맵슐랭순살치킨

요즘 배달의민족 앱의 편리성 때문에 배민에 있는 치킨이란 치킨은 거의 다 먹어보고 있는것 같다. 먹다보면 내 입에 알맞은 제품도 있고 조금 별로인 제품들도 있는데, 하나씩 도장깨기 하듯 먹어보는 것도 재미있는 듯. 문제는 살이 찐다는거…


자담치킨 배민에 있길래 배달시켜봤다. 메뉴는 고민하다가 맵슐랭 순살치킨으로 초이스! 리뷰에 맵슐랭이 많이 맵다길래 걱정했었는데 내 입에는 그렇게까지 많이 맵지 않았고 딱 좋았다. 괜히 걱정한듯. 내 입에는 신라면보다 덜 매웠다. 주문한 곳은 안기동에 있는것으로 보이는 자담치킨 안기점인데 뭐 프렌차이즈니까 어디나 다 비슷하겠지. 예전에 하이앨리스에서 자담치킨 배달을 한적이 있었는데, 그땐 양념이었나 후라이드였나 아무튼 그랬고 이번엔 맵슐랭이다!


치킨무가 기성품이 아니고 직접 담근것인지 따로준다. 나는 보통 치킨을 먹을 때 맥주랑 같이 먹는 경우가 많아서 치킨무는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나중에 라면먹을 때 김치 대신 먹는데 이거는 오래 보관할 수 없을것 같아서 치킨이랑 같이 먹었다. 많이 시지 않고 맛있군. 국물까지 다 마셨다.


자담 안심스티커가 붙어있다.


맵슐랭 등장! 안에 있는 고추는 의외로 꽤 맵다. 그런데 치킨 자체는 엄청 매운건 아니라서 매운걸 못먹는 사람도 어느정도는 도전해볼만 하다고 생각한다.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은 저 고추랑 같이 먹으면 됨 ㅋㅋ


술안주로 삼기에 딱 좋았다.


치킨이 그래도 조금 매콤한 맛도 있어야 안물리고 잘 넘어가니깐 맵슐랭으로 고르길 잘한것 같다. 리뷰 상에서는 양이 별로 없어보여서 걱정했는데 실제 양은 적당한 편이어서 나는 만족스럽게 먹었다. 다음에 또 시켜먹을 예정으로 등극!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