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참치사랑 참치B세트 배달 주문
- 맛집 카페/맛집
- 2020. 7. 13.
반응형
안동 참치사랑 참치B세트 배달 주문
옛날 같으면 참치를 배달시켜서 먹는건 생각하지 못했을 것 같은데 이제는 배달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어지간히 먹고 싶은건 다 배달로 해결 할 수 있는 것 같다. 지인들이랑 집에서 술 마시는데 갑자기 참치가 땡겨서 어디에서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옥동에 있는 참치사랑으로 골라서 참치 B세트로 주문. 가격은 5만원이다. 배달료는 현금으로 따로 기사분에게 드려야한다.
A세트가 7만원인가 8만원인데 조금 부담되고 배도 어느정도 채운 뒤라서 2차 형태로 해가지고 B세트로 주문했다. 맛있는 참치랑 여러가지 밑반찬같은게 들어있는 큰 플라스틱 상자에 배달되었다.
역시 맛은 굿. 살살 녹는다. 지인들 중에 참치를 안먹어본 친구도 있어서 한 번 먹여주고 싶은 생각에 구태여 시켜본 것도 있다 ㅋㅋㅋ
옥동 참치사랑은 리필집이라서 매장에서 먹으면 참치를 조금씩이나마 계속 리필해주고 김도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는데 배달은 리필이 안되니 좀 아쉬웠고 김도 무한이 아니라서 아쉬웠다. 김이랑 술먹는걸 좋아해서…
퀄리티는 싱싱하게 들어왔다. 이때부터 이미 술이 많이 취해있어서 솔직히 기억이 흐릿하다.
간장이랑 기름장도 주는데 기름장이 참치랑 잘 어울렸다. 여러명이서 술 마실 때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안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