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운동 기록 20 08 01

반응형

자전거 운동 기록 20 08 01

날씨 흐린 토요일. 원래는 보통 저녁에 자전거를 타는편인데 덜 더워서... 근데 요즘에는 장마 시즌이고 저녁에 자전거 타면 아무래도 벌레가 많아서 좀 단점도 있어서 오후에 자전거 타러 갔다. 저녁에 가도 되는데 자전거 방에 가서 손잡이 좀 고칠려고... 어제 자빠질뻔 하면서 자전거 손잡이 부분이 빠져서 수리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근데 정말 다행스러운건 저녁 7시경에 갑자기 소나기가 쏟아졌다...ㅋㅋ 오후에 타길 잘했군.


비가 많이 와서 낙동강 물이 엄청 불었다. 바다에 파도치듯 강물이 흘러간다. 

가다가 잠시 휴식. 이 날은 휴식시간 거의 없이 계속 자전거만 탔다. 1시간 30분 정도 탔는데 중간에 휴식없이 계속 타고 자전거 타면서 물 마시고 그랬다. 체력이 그래도 조금은 붙었는지 확실히 예전보다는 힘이 덜 든다. 그래도 습도가 무척 높아서 땀이 뻘뻘...


딱 한 번 쉴 때 인증샷 필수 ㅋㅋ


실제 이동시간은 2시간 정도인데 중간에 신호걸리는 시간도 있고 해서 실제 앱에 기록된건 1시간 16분 정도. 내가 좋아하는 코스인 낙동강 종주길 방향에서 도로를 건너 산림청 쪽으로 되돌아오는 코스로 가보았다. 처음 갈 땐 꽤 멀게 느껴졌고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꽤 가깝게 느껴졌다. 요즘 날씨를 종잡을 수가 없어서 자전거를 타도 될지 말지 무척 고민된다. 빨리 날씨가 좋아졌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